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아나필락시스 반응(1 형 반응, 아토피)을 수반하는 장애

728x90
반응형

유형 I 반응에서 동물은 이전에 항원에 노출되어 과도한 항체를 생성합니다. 이 항원이 혈액에 나타나는 경우, 반응은 신체 전체 (예 : 아나필락시스 쇼크) 또는 국부적 (예 : 피부 가려운 패치) 일 수 있습니다. 항원이 피부를 통해 들어가면 국소 반응이 더 흔합니다.

 

아나필락시스 쇼크 아나필락시스 쇼크는 드물고 생명을 위협하는 음식, 주사 또는 벌레에 대한 즉각적인 알레르기 반응입니다. 가장 흔한 징후는 항원에 노출 된 후 몇 초에서 몇 분 이내에 나타납니다. 개는 아나필락시스 쇼크의 영향을받는 주요 기관이 폐가 아니라 간이라는 점에서 다른 가축과 다릅니다. 따라서 위장관 징후는 호흡기 징후가 아닌 아나필락시스 쇼크의 주요 징후입니다. 이러한 징후에는 갑작스러운 설사, 과도한 침, 구토, 쇼크, 발작, 혼수 및 사망이 포함됩니다. 개의 잇몸이 창백하고 사지가 차갑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심박수는 일반적으로 매우 빠르지 만 맥박은 약합니다. 과민증은 극심한 응급 상황입니다. 개가 아나필락시스 반응을 보인다고 생각되면 즉시 응급 수의사 지원을 받으십시오. 수의사는 반응을 막기 위해 에피네프린 (아드레날린)을 정맥 주사 할 수 있습니다 . 호흡 곤란과 같은 기타 관련 문제에 대한 치료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두드러기와 붓기 두드러기 ( 두드러기 ) 및 부종 부위는 약물, 화학 물질, 먹은 음식, 벌레 물림 또는 햇빛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알레르겐 (항원) 노출 후 20 분 이내에 발생합니다. 두드러기는 가장 심각하지 않은 유형의 아나필락시스 반응이며 피부에 작은 융기가 나타납니다. 종종 머리카락이 이러한 붓기 위에 서서 때로는 가렵습니다.

 

붓기는 얼굴, 특히 입술, 주둥이 및 눈 주위에서 가장 자주 나타납니다. 부기가 너무 심해서 개가 눈을 뜨지 못할 수 있습니다. 두드러기와 부기는 일반적으로 생명을 위협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알레르기 반응의 원인이 제거되거나 신체를 통과하면 저절로 사라집니다. 수의사는 적절한 항히스타민 제를 투여하여 이러한 반응을 치료합니다. 두드러기는 약물, 음식 유형 또는 벌레 물림과 같은 알레르겐에 대한 반응입니다. 두드러기는 약물, 음식 유형 또는 벌레 물림과 같은 알레르겐에 대한 반응입니다. 알레르기 성 비염 (비강 알레르기) 인간과 마찬가지로 개도 계절성 알레르기 (보통 꽃가루 노출로 인해 발생)가있을 수 있습니다. 비강 분비물과 알레르기 성 비염이라는 재채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비 계절성 비염은 곰팡이, 비듬, 침구 또는 사료와 같은 알레르겐에 대한 노출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상태는 비강 분비물에 호산구 (백혈구의 일종)의 존재, 항히스타민 제 치료 후 호의적 인 반응, 문제가되는 항원이 제거 될 때 징후가 사라지는 현상, 계절적 특성으로 진단됩니다. 피부 검사는 사람의 알레르기 반응을 진단 할 수 있지만 피부 검사는 현재 동물의 비강 알레르기를 진단하는 정확한 수단이 아닙니다.

 

만성 알레르기 성 기관지염 만성 알레르기 성 기관지염은 신체 활동에 의해 쉽게 유발되는 건조하고 거친 기침이 특징입니다. 이 질병은 계절적이거나 일년 내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질환은 두껍고 끈적한 점액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관지 확장제와 거담제로 치료합니다. 수의사는 이러한 유형의 면역 매개 기관지염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되는 추가 약물 (스테로이드 등)을 처방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반응을 일으키는 항원을 피할 수 없습니다. 호산 구성 기관 지폐 병증 (이전에는 PIE 증후군 [호산구 증가를 동반 한 폐 침윤]으로 알려짐) 호산 구성 기관지 신경 병증이라고 불리는 두꺼운 체액과 백혈구가있는 폐의 침윤은 개의 알레르겐, 바이러스 및 기생충에 의해 발생합니다. 장애가있는 애완 동물은 일반적으로 무기력 해지고 정상적인 운동으로 호흡 곤란을 겪습니다. 일반적으로 반응을 일으키는 항원을 결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수의사는 징후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되는 스테로이드를 처방 할 수 있습니다. 음식 알레르기 음식 알레르기는 사람뿐 아니라 애완 동물 에게서도 발생합니다. 그들은 소장의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개는 식사 후 1 ~ 2 시간 이내에 구토를 나타내며 간헐적으로 부드러운 대변을 보일 수 있습니다. 개는 일반적으로 건강하지만 심한 경우 체중 감소와 털 상태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음식 알레르기는 종종 장 감염 후 발생합니다. 음식 알레르기의 진단과 치료는 모두 수의사의 지시에 따라 식단을 엄격하게 통제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개는 이전에 먹인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배설 식을 먹여야합니다.

 

수의사는 완전하고 균형 잡힌 가정식 식사 또는 상업적 처 방식을 권장 할 수 있습니다. 식이 변화 후에도 징후가 사라지지 않으면 처방약이 영향을받은 반려견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피부 알레르기 (아토피) 아토피라고도 불리는 피부 알레르기는 개의 피부가 환경의 특정 알레르겐에 과잉 반응 할 때 발생합니다. 모든 반려견의 10 %가 먼지 진드기, 꽃가루, 곰팡이 또는 비듬과 같은 흡입 된 물질로 인해 이러한 알레르기가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테리어, 달마시안, 리트리버를 포함한 특정 품종의 개는 피부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영향을받는 부위는 발, 얼굴, 귀, 팔꿈치, 겨드랑이 및 복부입니다. 감염된 부위는 매우 붉고 가려 우며 작은 융기가있을 수 있습니다. 병력과 신체 검사로 상태를 진단합니다. 알레르기 검사는 피부 알레르기를 진단 할 수 없지만 알레르기의 원인을 파악하고 직접적인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테스트에서 개는 소량의 알레르기 항원을 피부에 주입합니다.

 

개가 주사 된 물질에 알레르기가있는 경우 주사 부위에 즉시 부기가 발생합니다. 피부 알레르기는 치료할 수 없으며 평생 관리 및 일상적인 수의학 평가가 필요합니다.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알레르겐을 피하는 것이 이상적이지만하기는 어렵습니다. 가려움증 완화는 처방약, 치료 용 샴푸 사용, 발적 유발 유발 인자 (예 : 벼룩, 알레르겐 또는 감염) 및 "알레르기 주사"를 피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알레르겐 특이 적 면역 요법이라고하는이 마지막 치료법은 개선이 확인 될 때까지 피부 아래에 문제가되는 알레르겐을 지속적으로 주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치료는 60 %의 개에게 효과적입니다. 수의사가 애완 동물의 알레르기 반응을 제어하기 위해 약을 처방하는 경우 카펫, 화학 물질 또는 기타 잠재적 위험에 대한 노출에 관한 제한 사항을 포함하여 지침을 주의 깊게 완전히 따르십시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