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세포 독성 항체 (II 형 반응)와 관련된 장애

728x90
반응형

유형 II 반응은 항체가 자신의 세포 표면에 존재하는 항원에 결합 할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반응은 빈혈, 혈액 응고 문제, 피부 및 근육 장애를 포함하여 개의 여러 유형의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전신성 홍 반성 루푸스와 같은 다른 면역 체계 장애와 연관되거나 약물, 백신 또는 감염에 의해 유발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유발 원인을 정확히 파악할 수 없습니다. 면역 매개 용혈성 빈혈과 혈소판 감소증은 가장 흔한 유형 II 반응입니다. 면역 매개 용혈성 빈혈 빈혈은 동물의 적혈구 수가 비정상적으로 적을 때 발생합니다. 

 

면역 매개 용혈성 빈혈은 개의 면역 체계가 자신의 적혈구를 외부 침입자로 간주하여이를 파괴하는 항체를 생성하는 심각하고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입니다. 적혈구는 평소와 같이 골수에서 제조되지만 일단 혈류로 방출되면 항체에 의해 공격 및 파괴됩니다. 빈혈의 징후로는 피로, 입술과 잇몸의 창백함, 우울증, 경우에 따라 황달 등이 있습니다. 수의사가 찾을 수있는 다른 징후로는 간 또는 비장이 비 대해집니다. 면역 매개 용혈성 빈혈은 4 가지 기본 형태, 즉 급성, 급성 또는 아 급성, 만성 및 한랭 아글 루티 닌 질환이 있습니다. 

 

골수에서 적혈구 발생에 대한 항체는 순수한 적혈구 무형성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즉, 적혈구가 부족하다는 의미입니다. 대부분의 형태는 코르티코 스테로이드 및 세포 독성 약물 (예 : 화학 요법에 자주 사용되는 약물)을 포함한 약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수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재발은 흔하지 않습니다. 면역 매개 혈소판 감소증 혈소판 감소증은 동물이 혈액 응고를 담당하는 혈소판 수가 비정상적으로 낮을 때 발생합니다. 동물에 혈소판 감소증이 있으면 응고가 올바르게 발생하지 않습니다. 경미한 부상이라도 제어 할 수없는 출혈을 유발하여 적혈구 손실 (빈혈)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증상은 피부와 점막의 출혈과 멍입니다. 면역 매개 혈소판 감소증은 개에서 흔하며 수컷보다 암컷에서 더 자주 발생합니다. 이 상태는 면역 매개 용혈성 빈혈에서 적혈구가 파괴되는 것과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면역계에 의한 혈소판 (혈전 구)의 파괴로 인해 발생합니다 (위 참조). 면역 매개 혈소판 감소증을 진단하기 전에 다양한 응고 장애, 감염, 암 및 장내 기생충을 포함하여 더 많은 일반적인 질병을 배제해야합니다. 진단은 일반적으로 혈액 검사가 아니라 치료에 대한 징후와 반응을 기반으로합니다. 그러나 혈소판 수, 응고 프로필 및 골수 샘플링과 같은 특정 검사가 도움이됩니다. 이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약이 처방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치료 5 ~ 7 일 후 혈소판 수가 증가하기 시작하면 징후가 사라집니다. 7 ~ 10 일 후에도 혈소판 수가 크게 증가하지 않으면 추가 또는 다른 약물을 처방 할 수 있습니다. 출혈이 생명을 위협하는 경우 전혈 또는 혈장 수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혈소판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온 후 종종 1 ~ 3 개월 동안 치료를 계속합니다. 일부 개는 약물 치료를하더라도 혈소판이 지속적으로 감소합니다. 애완 동물이 이런 경우라면, 귀하와 귀하의 수의사는 장기 치료 및 유지 관리 옵션에 대해 논의하고자 할 것입니다. 자가 면역 피부 질환 천포창 은 피부에 영향을 미치는 흔하지 않은자가 면역 질환입니다. 이러한 면역 체계의 오작동의 원인은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한 가지 이론은 피부가 어떻게 든 변경되어 면역 체계에 "외래"로 보이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천포창의 경우, 면역 체계는 일반적으로 피부 세포 (케 라티노 사이트)가 서로 붙어있는 상태를 유지하는 "접착제"에 대한 항체를 생성합니다. 백혈구가 이동하여 추가 손상을 일으키고 각질 세포가 서로 분리되어 여드름이나 딱딱한 부위를 형성합니다. 수의사는 천포창의 치료를 위해 코르티코 스테로이드를 자주 처방하지만, 반응이 없으면 다른 면역 억제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Pemphigus vulgaris 는 개의 매우 드문 질병입니다. 

 

입과 사타구니 안팎에 물집과 궤양이 생기지 만 피부의 다른 부위는 약간만 영향을받습니다. 이 질병은 종종 면역 체계를 억제하는 다른 약물과 함께 고용량의 코르티코 스테로이드로 조절됩니다. 치료하지 않으면 상태가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치료를 받더라도 재발은 드물지 않습니다. 수 포성 천포창 은 Collies와 Doberman Pinschers에서 가장 흔한 희귀 한자 가 면역 피부 질환입니다. 이상은 종종 널리 퍼져 있지만 사타구니에 집중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관련 피부는 심한 화상과 유사하며 물집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 질병은 보통 코르티코 스테로이드 및 면역 체계를 표적으로하는 기타 약물로 치료하지만 지속적인 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많으며 장기적인 전망이 좋지 않습니다. 

 

중증 근무력증 중증 근무력증은 개를 포함하여 사람과 동물 모두에서 볼 수있는자가 면역 신경근 질환입니다. 선천성 (출생시 존재)이거나 면역 매개 성일 수 있으며 나중에 발생합니다. 약점이 주요 신호입니다. 영향을받은 동물은 특정 신경 수용체에 대한 항체를 생산하여 파괴합니다. 이것은 근육을 수축 할 수없고 극도의 근육 약화로 이어집니다. 나이가 많은 개에서 문제의 첫 징후는 근육 약화로 인한 식도 비대 (거대 식도) 일 수 있습니다. 식도가 비대 해지면 삼키기가 어려워지고 역류를 일으켜 흡입 성 폐렴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중증 근무력증은 신경 수용체에 대한 항체를 찾기위한 혈액 검사와 기타 신경 활동 검사를 통해 진단됩니다. 귀하의 수의사는이 질병을 통제하기 위해 약을 처방 할 것입니다. 차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