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면역계 종양

728x90
반응형

암은 세포가 통제 할 수 없을 때 발생합니다. 이것은 면역 체계의 세포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종양 세포는 일반적으로 정상적인 기능을 수행하지 않아 면역 결핍으로 이어집니다. 정상적인 면역 체계는 외부 침입자와 싸우기 위해 림프구의 성장을 빠르게 증가시켜야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림프구 성장의 이러한 증가는 통제되지 않을 수 있으며 림프종 이라고하는 암의 유형을 유발하는 돌연변이 된 세포의 생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림프종은 개에서 가장 흔한 종양 중 하나입니다. Boxers, Basset Hounds 및 Rottweilers는 주로 중년 및 나이가 많은 개에게 영향을 미치는 림프종을 발생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림프종은 림프절, 비장, 흉부, 간, 신장, 소화관, 혈액, 피부 및 기타 기관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림프종의 징후는 종양 (들)의 위치와 관련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종양은 림프절에서 발생하여 부종을 유발합니다. 개가 몸 전체에 종양이 많으면 발열, 무기력 및 쇠약을 볼 수 있습니다. 위장 형태는 종종 구토, 설사, 변비, 복통, 체중 감소 및 식욕 부진을 동반합니다. 흉부 형태 림프종의 징후로는 숨가쁨과 심장 소리가 약합니다. 피부 형태에는 피부 나 입의 단일 또는 다중 덩어리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다른 징후가 있습니다. 림프종은 또한 몸 전체에 비늘 모양의 패치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림프종은 혈액 검사, 생검 및 초음파 검사를 조합하여 진단 할 수 있습니다. 

 

개 림프종에 대한 치료에는 대개 약물 조합과 함께 화학 요법이 포함됩니다. 화학 요법의 부작용으로는 구토, 설사, 식욕 부진, 발열 등이 있습니다. 화학 요법의 부작용으로 인한 탈모는 개에서 발생하지 않습니다. 수의사는 반려견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법에 대해 조언 할 수 있습니다. 림프종이있는 개의 생존율은 종양 유형, 환자 요인 및 치료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림프절 림프종 환자의 90 % 이상이 화학 요법으로 관해 상태가됩니다. 그러나 위장 림프종은 관리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방사선 및 외과 적 제거는 또한 특정 유형의 림프종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