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횡격막 탈장

728x90
반응형

횡경막은 가슴 바닥을 가로 질러 확장되는 근육층입니다. 횡경막이 수축하면 폐가 팽창하여 공기로 채워집니다. 횡격막 탈장은 횡격막이 끊어져 복부 기관이 가슴으로 이동할 수있는 상태입니다. 개에서 차에 치면 횡격막 탈장의 일반적인 원인이되지만 출생시 (선천적) 횡격막 결함이 원인 일 수도 있습니다. 탈장의 징후는 다양 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외상이나 부상의 경우 개는 호흡 곤란을 겪습니다. 호흡 곤란의 정도는 탈장의 중증도에 따라 거의 감지 할 수없는 정도에서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위장이 탈장에 갇 히면 부풀어 오르고 동물의 상태가 급속히 악화 될 수 있습니다. 더 경미하고 장기적인 경우 체중 감소와 같은 일반적인 징후가 호흡기 징후보다 더 두드러 질 수 있습니다. 검사 중에 수의사는 정상적인 폐음이 없거나 흉부에 소화 기계음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횡격막 탈장으로 태어난 개는 어떤 징후도 보이지 않거나 호흡기 또는 소화 기능 불량과 관련된 징후가있을 수 있습니다. 결정적인 진단은 횡격막 모양의 변화와 복부 장기의 변위를 드러 낼 수있는 엑스레이로 가장 자주 이루어집니다. 

 

염료를 사용하여 소화 기관을 강조하는 특수 X- 레이가 진단을 내리는 데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복부 또는 흉부 체액, 심전도 (EKG) 및 혈액 검사 샘플을 채취 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복강의 외과 적 조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탈장의 외과 적 복구가 유일한 치료법입니다. 다른 외상이있는 경우, 탈장의 외과 적 교정을 수행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동물의 상태가 안정됩니다. 장기 탈장이있는 개는 폐에서 생명을 위협하는 체액 축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수술 후 면밀히 관찰해야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