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피로와 운동 강아지는 피로를 얼마나 느낄까?

728x90
반응형

일반적으로 개와 말의 근육 피로 를 보고 합니다. 

 

근육 피로는 다른 장에서 논의되는 여러 신체 시스템의 수많은 장애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피로는 일하는 개, 경주 용 그레이하운드, 민첩성 및 기타 고강도 이벤트에서 경쟁하는 개에게 문제입니다. 피로는 고강도 또는 장기간 지속되는 운동의 정상적인 결과입니다. 근육이 동일한 강도로 계속해서 수행 할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합니다. 힘을 생성하는 근육의 감소 된 능력은 실제로 신체의 안전 메커니즘입니다. 피로가 발생하지 않고 동물을 강제로 멈출 경우 격렬한 운동은 근육 세포와지지 조직에 구조적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장시간 운동 (보통 몇 시간 이상)하는 동안 신체의 대사 과정에서 발생하는 과도한 열을 제거하기 위해 헐떡 거리거나 발한이 발생합니다. 이것은 탈수와 산-염기 및 전해질 불균형으로 이어집니다. 이러한 요인은 피로와 피로를 유발하고 심지어 사망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적절한 신체 훈련은 피로를 줄이고 운동 능력을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훈련은 신체 조직에서 산소를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혈액량을 증가 시키며 근육 적응을 유도합니다. 작업 동물은 경기 전에 더운 환경에 적응해야합니다. 격렬한 운동을하기 전에 근육을 따뜻하게하는 것도 피로의 시작을 지연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하는 개 또는 고강도 이벤트에서 경쟁하는 개가있는 경우, 피로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적절한 수유 및 수화 전략에 대해 수의사와 상의해야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