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악성 고열

728x90
반응형

악성 고열은 대부분 돼지에서 나타나지만 개 (특히 그레이하운드), 고양이 및 말에서도보고되었습니다. 이 증후군은 비정상적으로 높은 체온과 잠재적으로 사망으로 이어질 수있는 근육 수축이 특징입니다. 체온이 급격하고 갑작스럽게 상승하면 근육 경직, 매우 빠르고 불규칙한 심장 박동, 호흡 속도 증가, 피부와 점막에 푸르스름한 색조, 불안정한 혈압, 폐의 체액 축적, 혈액 응고 장애, 신부전이 뒤따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죽음. 

 

Pointers, Greyhounds, Labrador Retrievers, Saint Bernards, Springer Spaniels, Bichon Frises, Golden Retrievers 및 Border Collies에서 악성 고열이보고되었습니다. 악성 고열은 흥분, 불안, 운동 또는 환경 스트레스에 의해 민감한 동물에서 촉발됩니다. 신경계 및 근육계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 마취제 또는 특정 약물을 투여하면 민감한 동물의 악성 고열이 지속적으로 유발됩니다. 진단은 마취제를 투여 받았거나 스트레스가 많은 사건에 참여하는 동물의 임상 징후 발생을 기반으로합니다. 징후는 천천히 또는 빠르게 발전 할 수 있습니다. 마취 상태가 아닌 동물은 입을 벌리고 숨을 쉬고 호흡 속도가 증가한 후 일시적으로 호흡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밝은 색의 동물에서 피부가 희미 해지고 붉어지고 뒤이어 반점이있는 푸른 색조를 볼 수 있습니다. 체온이 빠르게 상승하여 45 ° C (113 ° F)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악성 고열에 민감한 동물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실험실 테스트가 개발되었지만 갑작스런 위기에서 악성 고열을 진단하는 데는 유용하지 않습니다. 치료 및 예방 일반적으로 악성 고열 에피소드는 갑자기 나타나고 매우 심각합니다. 마취하에 동물에서 상태가 조기에 인식되면 지원 조치가 동물을 구할 수 있습니다. 단 트롤 렌 이라는 약물 도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치료에 관계없이 악성 고열은 종종 치명적입니다. 개별 동물의 악성 고열을 예방하려면 스트레스를 최소화해야합니다. 악성 고열에 걸리기 쉬운 것으로 의심되는 (또는 이전 에피소드에서 살아남은) 동물이 마취와 수술이 필요한 경우, 특정 예방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여기에는 마취 전에 단 트롤 렌 을 투여하고 특정 마취제를 피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특정 국소 마취제도 사용하기에 안전합니다. 악성 고열은 동물이 1 시간 이상 마취 상태 일 때 가장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모든 절차는 가능한 한 짧게 유지해야합니다. 

 

이러한 예방 조치가 악성 고열을 예방할 수는 없지만 위기 발생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악성 고열증이 의심 될 때마다 가능하면 형제 자매 및 육종가의 소유자에게 알려야합니다. 그러나 악성 고열이 항상 혈통과 관련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