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생식선과 생식기

728x90
반응형

남녀 모두 한 쌍의 성기 또는 생식선 (난소 또는 고환)이 있으며, 주요 기능은 각각 난자 또는 정자와 호르몬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난소 난소는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을 포함한 난자와 여성 호르몬을 생성하는 여성 생식선입니다 . 에스트로겐은 난자의 발달에 필요하며 프로게스테론 은 임신을 위해 자궁을 준비합니다. 사춘기에 이르고 개가 열이나 발정주기를 시작하면 난소의 크기와 형태가 바뀝니다. 난소 내에서 난포라고하는 특수 세포 그룹이 각 난자를 둘러 쌉니다. 발정주기는 난포 자극 호르몬이 난포의 성장을 자극하여 난자의 성숙과 에스트로겐 호르몬 생산으로 이어질 때 시작됩니다. 

 

에스트로겐은 뇌가 황체 형성 호르몬을 방출하도록하여 난소에서 난자가 방출되도록 자극합니다 (배란이라고하는 과정). 배란 후 프로게스테론난소에서 생성되는, 임신을위한 자궁과 우유 생산을위한 유선을 준비합니다. 고환 고환은 정자와 남성 호르몬을 생성하는 남성 생식선입니다. 정자 성숙은 난포 자극 호르몬과 테스토스테론 의 생성과 방출에 의해 자극됩니다 . 테스토스테론 은 보조 성선 (예 : 전립선), 남성의 성 특성 (예 : 더 큰 크기) 및 성적 행동의 적절한 기능을 위해 필요합니다. 최적의 정자 생산을 위해서는 정자가 정상적으로 발달하기에는 규칙적인 체온이 너무 높기 때문에 고환이 음낭 (복부 외부 피부 주머니)로 내려 가야합니다. 

 

고환의 기능은 정액 샘플 및 호르몬 검사를 통해 평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환 검사 및 측정은 생식 능력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생식 질환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여성 생식기 암컷 개의 생식 기관 암컷 개의 생식 기관 여성 생식기에는 외음부, 질, 자궁 경부, 자궁, 난관 및 난소가 포함됩니다. 가슴과 복부에있는 유선도 생식 기관의 일부입니다. 난관 (난관이라고도 함)은 난소를 자궁에 연결하는 작은 관입니다. 자궁의 끝을 자궁 경부라고합니다. 자궁과 질을 분리하고 감염에 대한 장벽을 제공합니다. 질 (자궁 경부에서 외부로 확장되는 근육 관)은 외음부 (질 입구를 둘러싼 피부)에 연결됩니다. 외음부는 여성 생식기의 외부 개구부입니다. 난관은 각 난소에 연결됩니다. 배란 후 난자는 난관을 통해 자궁으로 운반됩니다. 난관의 체액 분비는 성숙한 난자의 생존, 수정, 그리고 배아 생활의 처음 몇 중요한 날. 

 

자궁과 자궁 경부의 적절한 기능은 또한 임신의 확립과 유지를 위해 필요합니다. 짝짓기시 감염된 감염은 자궁의 적절한 기능을 방해하기 때문에 여성 불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여성의 불임은 엑스레이, 초음파 촬영, 신체 검사, 질 세포 및 분비물 평가, 혈액 검사 등 다양한 수단을 통해 진단 할 수 있습니다. 질과 외음부는 교합 기관 및 산도의 마지막 부분 역할을합니다. 또한 특히 외음부, 이완 또는 기형으로 인해 외음부가 제대로 기능 할 수없는 경우 감염 경로를 제공합니다. 남성 생식기 수컷 개의 생식 기관 수컷 개의 생식 기관 남성의 경우 생식기는 정자 세포와 정액을위한 통로를 제공합니다. 부고환은 사정 된 정자를 요도로 운반하는 고환과 고환을 연결합니다. 정자는 성숙하고 부고환에 저장됩니다. 전립선과 같은 부속 성선은 정액의 유체 부분을 생성합니다. 생식기의 암과 염증은 신체 검사 나 초음파 검사로 진단 할 수 있습니다. 정액 샘플을 검사하여 다른 질병이나 비정상적인 기능을 진단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