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피부염 개 부스럼 개 가려움 개 긁적긁적 및 피부과 적 문제

728x90
반응형

피부염 은 피부의 모든 유형의 염증에 대한 일반적인 단어입니다. 특정 진단에 도달 할 때까지 피부 상태를 설명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단어입니다. 피부 염증의 원인은 외부 자극, 화상, 알레르겐, 외상 및 감염 (박테리아, 바이러스, 기생충 또는 곰팡이)을 포함합니다. 피부염은 또한 내부 또는 전신 질환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모욕에 대한 피부의 반응은 일반적으로 피부염이라고하며 가려움증, 스케일링, 비정상적인 발적, 피부 두꺼워 짐, 과도한 착색 (색소 침착), 비정상적인 냄새, 과도한 기름 및 탈모의 조합으로 나타납니다. 피부 질환의 일반적인 진행에는 종기, 딱지, 비늘 또는 물집을 일으키는 근본적인 유발 요인이 포함됩니다. 이상 가려움,라고 소양증은 많은 피부 질환에서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이차 감염 종종 존재한다. 염증이 진행됨에 따라 딱지와 비늘이 발생합니다. 

 

문제가 피부의 상층 (표피)에서 더 깊은 층 (진피)까지 도달하면 체액 분비물, 통증 및 피부가 벗겨 지거나 벗겨 질 수 있습니다. 이차 세균 및 효모 감염은 일반적으로 피부 염증의 결과로 발생합니다. 피부염이 지속됨에 따라 단기 염증 징후 (예 : 발적)는 장기 염증 징후 (피부 두꺼워 짐, 색 변화, 스케일링, 액체 분비물)에 의해 가려집니다. 종종 피부가 건조 해지고 가려움증이 아직 징후가 아니라면이 단계에서 자주 발생합니다. 피부염을 해결하려면 수의사가 근본적인 원인을 확인하고 이차 감염 또는 기타 합병증을 치료해야합니다. 애완 동물의 병력을 검토하고 신체 검사를 통해 문제를보다 정확하게 정의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