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피부 질환 치료

728x90
반응형

피부 질환을 성공적으로 치료하려면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해야합니다. 당연히 피부 질환에 대한 많은 치료법이 피부 표면에 직접 적용됩니다 (국소). 일부 질병에 대한 바람직한 치료 방법이거나 전신 치료 (입으로 복용하거나 전신에 주사하여 배포하는 약물)에 추가하여 유익 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직접 적용되는 제품의 예로는 항생제 연고, 코르티코 스테로이드 제제, 약용 샴푸 및 국소 살충제가 있습니다. 개가 과도한 양을 핥지 않도록 국소 연고, 젤 및 스프레이를 아껴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국소 약물에 대한 수의사의 관리 지침을 면밀히 따르십시오. 샴푸 요법 약용 샴푸는 일반적으로 특정 피부 상태에 대한 국소 치료로 사용됩니다. 

 

약용 샴푸를 바르기 전에 클렌징 샴푸로 개를 씻고 잘 헹구십시오. 약용 샴푸는 종종 좋은 클렌징 에이전트가 아니거나 거품이 잘 통하지 않거나 깨끗한 모발을 제외하고는 효과가 없습니다. 약용 샴푸는 물에 희석 한 후 모발에 골고루 발라야합니다. 샴푸를 희석하면 털에서 헹구고 개를 자극 할 가능성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샴푸에 따라 샴푸 1 부를 물 3 ~ 4로 희석합니다. 가능하면 약용 샴푸를 피부에 10 분 동안 그대로 둔 다음 철저히 헹구십시오. (약용 성분이 완전한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장기간 접촉 시간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샴푸 잔류 물은 자극의 일반적인 원인이므로 개를 조심스럽게 헹구고 모든 샴푸 사용 지침을 완전히 따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약용 샴푸는 일반적으로 가장 성공적인 결과를 위해 정기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샴푸 빈도에 대한 수의사의 지시를 요청하고 따르십시오. 일부 장애를 치료하기 위해 전신 약물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전신 항생제, 항진균제, 항 기생충 제, 호르몬, 항히스타민 제, 코르티코 스테로이드 및 기타 항염증제가 포함됩니다. 다른 치료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적용 또는 제공하는 방법, 사용 방법, 투여 빈도를 포함하여 처방 된 제품 사용에 대한 모든 지침을 읽고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