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알레르기 개 알러지

728x90
반응형

사람과 마찬가지로 개도 식물 입자 및 기타 공기 중의 물질 또는 식품의 물질을 비롯한 다양한 물질에 알레르기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물질을 알레르겐이라고합니다. 알레르겐은 피부, 호흡기 또는 위장관을 통해 흡입 또는 흡수 될 때 면역 체계와 히스타민 및 기타 물질의 방출을 자극하는 물질입니다. 이로 인해 피부가 붉어지고 (홍반), 부기 (부종), 가려움 (가려움)이 나타나는 증상이 나타납니다. 공기 중 알레르기 (아토피 또는 개 아토피 피부염) 개는 유 전적으로 환경의 알레르겐에 민감 해지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수컷과 암컷 개 모두 공기 중의 물질에 알레르기가있을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가 발생하기 쉬운 품종에는 차이니즈 샤페이, 와이어 헤어 폭스 테리어, 골든 리트리버, 달마시안, 복서, 보스턴 테리어, 래브라도 리트리버, 라사 압 소스, 스코틀랜드 테리어, 시추 스, 웨스트 하이랜드 화이트 테리어가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품종 (또는 혼합 품종)의 모든 개는 알레르기가있을 수 있습니다. 발병 연령은 일반적으로 6 개월에서 3 세 사이입니다. 징후는 일반적으로 계절적이지만 일년 내내 볼 수 있습니다. 가려움가장 일반적인 표시입니다. 발, 얼굴, 귀, 앞다리 및 복부가 가장 자주 영향을받는 부위이지만 몸 전체를 긁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긁힘은 상처, 긁힘, 피부 및 귀 감염, 탈모 및 스케일링의 2 차 징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아토피의 다른 징후로는 발을 핥거나 씹거나 얼굴과 눈을 문지르는 것 등이 있습니다. 피부는 아토피 성 피부염의 주요 표적이지만 감염된 개의 약 15 %는 코 내부의 염증 (비염)과 천식도 발생합니다. 장기간 또는 재발하는 귀 감염은 소수의 개에게 유일한 징후 일 수 있습니다. 상태를 긍정적으로 확인할 수있는 검사가 없기 때문에 공기 중 알레르기의 진단은 어렵습니다. 대신 진단은 연령, 품종, 징후 및 질병 이력 (예 : 징후가 처음 시작된 나이 및 치료에 대한 반응)을 기반으로합니다. 징후의 다른 원인은 제외되어야합니다. 알레르기 검사는 알레르기를 진단 할 수 없지만 문제가되는 알레르기 항원을 식별하고 특정 면역 요법 치료 프로그램을 공식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토피 피부염은 장기간의 관리와 정기적 인 수의학 검사가 필요한 평생 질병입니다. 치료에는 여러 가지 옵션이 포함됩니다 : 문제가되는 알레르기 항원 (들) 방지, 가려움증의 징후 조절, 목욕 및 코트 위생 개선, 발적 인자 조절 (예 : 벼룩 또는 이차 감염), 면역 요법 (예 : 알레르기 백신) . 좋은 관리 계획은 몇 가지 다른 치료법의 사용, 애완 동물 주인의 반응에 대한 이해와 합리적인 기대, 그리고 계획이 필요에 따라 조정될 수 있도록 잦은 진행 평가를 필요로합니다. 갑작스런 발적에 사용되는 치료법은 종종 장기 관리에 사용되는 치료법과 다릅니다. 수의사의 지시를 면밀히 따르십시오. 면역 요법환경 알레르겐에 대한 개의 내성을 증가시키려는 시도. 대부분의 수의 피부과 의사와 알레르기 전문의가 선호하는 치료법입니다. 알레르기 백신 (알레르기 예방 주사) 준비에는 특정 개의 개별 알레르기 항원을 선택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알레르겐 선택은 개에게 징후가있는 연중에 눈에 띄는 알레르겐과 테스트 결과를 일치시켜 결정됩니다. 면역 요법은 주사 또는 알레르기 방울로 투여 할 수 있습니다. 개는 알레르기 주사 나 방울을받을 수있을만큼 협조적이어야합니다. 주사를 사용하는 경우 일부 용량을 직접 투여해야 할 수 있습니다. 수의사는 교육을 제공 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소유자는 알레르기 주사를 잘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반면 다른 수의사는 유능한 친구 또는 수의사 직원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치료에는 장기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지시를 정확하게 따르고 인내심을 가지고 수의사와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 할 수 있어야합니다. 치료는 초기에 징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즉시 수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6 개월 동안 개선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며 면역 요법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 전에 1 년의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치료를 평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비슷한 계절 사이의 질병이나 불편 함의 정도를 비교하는 것입니다. 가려움 방지 약물과 항생제는 치료 초기 단계에서 종종 필요하며 일년 내내 간헐적으로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다른 원인 (예 : 감염)으로 인한 것일 수 있으므로 치료 중에 징후가 나타나면 면역 요법이 실패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징후가 다시 나타나거나 바뀌면 수의사와상의하십시오. 알레르기 주사는 상태를 개선하지만 질병을 치료하지는 않습니다. 많은 동물은 계절성 발적 기간 동안 여전히 가려움 방지 약물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음식 알레르기 반려 동물 중에서 음식 알레르기는 공기 중 알레르기보다 덜 일반적입니다. 어떤 품종이든 음식 알레르기가 발생할 수 있지만 래브라도 리트리버, 웨스트 하이랜드 화이트 테리어, 코커 스파니엘의 위험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음식 알레르기의 징후는 계절에 따라 가려움증의 강도에 거의 차이가 없다는 점을 제외하면 공기 중 알레르기와 유사합니다. 발병 연령은 다양합니다. 가려움증의 분포와 강도는 동물마다 다릅니다. 식품 알레르기는 제한된 식품 (제거 또는 가수 분해) 식단을 공급하고 가려움증이 해결되는지 확인하여 진단합니다. 혈액 및 피부 검사는 진단에 신뢰할 수 없습니다. 개에 대한 특정 테스트 계획을 개발하려면 수의사와상의해야합니다. 이상적인 음식 제거 식단은 균형 잡히고 영양 학적으로 완전해야하며 이전에 개에게 먹인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야합니다. 소유자는 종종 경우 그 이해가 안 중 하나를이전에 먹인 성분이 배설 식에 존재하는 경우, 개는 해당 성분에 알레르기가있을 수 있으며 다이어트 시험은 실패 할 것입니다. 모든 음식물 제거 다이어트 시험의 핵심은 새로운 음식 재료 만 먹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일반 음식 (식탁 음식, 향이 첨가 된 약품 및 치약 포함) 외에 개가 먹는 간식 및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제거 식의 대안은 가수 분해 된 단백질을 포함하는 처 방식입니다. 이 단백질은 반려견의 신체가 더 이상 인식하지 못하는 성분으로 분해됩니다. 어떤 식단을 선택하든 개는 시험 기간 동안 수의사가 권장하는 음식과 간식 만 먹어야합니다. 시험 식은 최대 3 개월 동안 먹여야합니다. 제거식이 요법 시험 중에 징후가 뚜렷하거나 완전한 해결이 발생하면 음식 알레르기가 의심 될 수 있습니다. 음식 알레르기가 존재하고 개선이 우연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하려면 이전에 먹인 음식 재료를 개에게 제공해야하며 징후가 재발해야합니다. 징후의 반환은 일반적으로 1 시간에서 14 일 사이입니다. 식품 알레르기가 확인되면 증상이 사라질 때까지 제거식이 요법을 계속해야하며, 일반적으로 14 일 미만이 소요됩니다.

 

 이 시점에서 이전에 먹인 개별 성분을 최대 14 일 동안 제거 식에 추가해야합니다. 징후가 다시 나타나면 개별 성분이 식품 알레르기의 원인으로 간주됩니다. 개는 쇠고기, 닭고기, 계란, 옥수수, 밀, 콩 및 우유를 포함하는 대부분의 경우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문제가되는 알레르겐이 확인되면 식품 알레르기를 철저히 방지합니다. 개가 다른 것 (식물 꽃가루 또는 벼룩 등)에 알레르기가있는 경우, 근본적인 음식 알레르기를 식별하는 것이 더 어려울 것입니다. 드물게 개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새로운 음식 알레르겐에 반응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