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 몸에 벼룩 개한테 붙은 벼룩

728x90
반응형

벼룩은 동물의 피를 먹는 작은 날개없는 곤충입니다. 성가신 것 외에도 질병을 전파하고 알레르기 또는 빈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2,200 종 이상의 벼룩이 알려져 있습니다. 북미에서는 일반적으로 몇 가지 종만이 집 애완 동물을 감염시킵니다. 두 가지 일반적인 벼룩 종은 고양이 벼룩 ( Ctenocephalides felis )과 개 벼룩 ( Ctenocephalides canis )입니다. 그러나 개와 고양이 모두에서 발견되는 대부분의 벼룩은 고양이 벼룩입니다. 벼룩은 다른 동물과 인간에게 심한 자극을 일으 킵니다. 그들은 또한 촌충 감염 및 발진티푸스와 같은 리케차를 포함한 다양한 질병을 전염시킵니다 . 

 

대부분의 벼룩에 감염된 개는 실제로 개 벼룩보다는 고양이 벼룩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벼룩에 감염된 개는 실제로 개 벼룩보다는 고양이 벼룩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송 및 수명주기 고양이 벼룩은 숙주의 혈액 식사 후 약 1 ~ 2 일 후에 번식을 시작합니다. 암컷 벼룩은 알을 낳고 피부 표면에서 먹이를주고 움직입니다. 한 마리의 암컷 벼룩은 하루에 최대 50 개의 알을 생산할 수 있으며 평생 동안 약 2,000 개의 알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알은 진주 빛 흰색이고 타원형이며 작습니다. 그들은 모피에서 쉽게 떨어지고 침구, 카펫 또는 흙으로 떨어지며 1 ~ 6 일 안에 부화합니다. 새로 부화 한 벼룩 유충은 이동이 가능하고 자유 생활을하며 환경에서 발견되는 유기물 쓰레기와 성체 벼룩 배설물을 먹습니다. 벼룩 유충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카펫 섬유 깊숙한 곳이나 유기 잔해 (잔디, 가지, 잎 또는 흙) 아래로 적극적으로 이동합니다. 애벌레는 쉽게 건조 될 수 있으며 상대 습도가 50 % 미만이면 유충이 죽습니다. 그러나 생존에 적합한 위치를 찾기 위해 3 피트 (1 미터)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 벼룩 유충은 카펫 섬유 깊숙한 곳, 나무 바닥 보드 사이의 균열 및 축축한 지하실의 미완성 콘크리트 바닥에서 보호되는 환경에서 가장 잘 생존합니다. 벼룩 발생은 땅이 그늘지고 습한 야외에서만 발생합니다. 애벌레 단계는 일반적으로 5 ~ 11 일 동안 지속되지만 식량 및 환경 조건에 따라 2 ~ 3 주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발달을 마친 후, 성숙한 유충은 번데기가되는 실크와 같은 누에 고치를 생산합니다. 번데기는 1 ~ 2 주 내에 완전히 발달하지만, 성충 벼룩은 적절한 숙주가 도착할 때까지 몇 주 (최대 1 년) 동안 고치에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누에 고치에서 나왔을 때 먹이를 줄 숙주를 찾기 전에 1 ~ 2 주 동안 생존 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을 감염시키고 사람을 물리는 것은 새로 출현 한 먹이를주지 않은 벼룩입니다. 벼룩은 일반적으로 그루밍이나 살충제로 강제로 제거되지 않는 한 숙주를 떠나지 않습니다. 수명주기의 어느 단계에서든 고양이 벼룩은 추운 온도에서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환경 온도가 며칠 동안 37 ° F (3 ° C) 아래로 떨어지면 죽습니다. 온도와 습도에 따라 벼룩의 전체 수명주기는 12 ~ 14 일 이내에 완료되거나 최대 350 일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조건에서 벼룩은 3 ~ 8 주 만에 수명주기를 완료합니다. 

 

벼룩은 수유 후 교미하며 암컷은 첫 혈액 식사 후 1 ~ 2 일 이내에 알을 낳습니다. 벼룩에 감염된 개나 고양이는 벼룩을 집에 쉽게 도입하여 알을 낳은 다음 새로 출현하는 벼룩으로 발전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애완 동물을 감염시키고 사람을 물립니다. 벼룩 알레르기 피부염 먹이를 먹을 때 벼룩은 자신이 살고있는 숙주에 침을 주입합니다. 많은 개와 고양이는 벼룩 침에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알레르기가없는 동물도 벼룩에 물려서 긁힐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가있는 개는 신체의 일부 또는 전체 부위에서 심하게 가렵습니다. 그들은 안절부절하고 불편할 수 있으며, 피부를 긁고, 핥고, 문지르고, 씹고, 심지어 씹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고전적인 임상 징후로는 엉덩이, 꼬리 기저부, 허벅지 위의 딱딱하고 가려운 피부가 있습니다. 이것은 종종 탈모, 긁힘 및 이차 감염으로 이어집니다. 질병이 만성화됨에 따라 탈모, 피부가 두꺼워지고 피부색이 어두워집니다. 심한 감염 (또는 어린 강아지)에서는 혈액 손실로 인해 빈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벼룩 알레르기 피부염의 대부분의 경우는 벼룩 개체수가 최고조에 해당하는 늦여름에 발생합니다. 1 세 미만의 동물은 일반적으로 벼룩 알레르기 피부염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진단은 육안 관찰로 이루어집니다. 천천히 머리카락을 자르면 종종 벼룩 배설물이나 빠르게 움직이는 벼룩이 나타납니다. 벼룩 배설물은 붉은 검은 색, 원통형, 펠릿 또는 쉼표 모양입니다. 물이나 젖은 종이 타월에 넣으면 배설물이 녹아 적갈색이됩니다. 매우 민감한 개는 과도한 자기 손질로 인해 사실상 벼룩이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벼룩의 증거를 찾기가 어렵 기 때문에 벼룩 알레르기가 문제라고 확신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반려 동물의 알, 유충 및 배설물에 대한 침구 검사도 유용합니다. 벼룩의 존재는 개의 가려움증과 피부 상태를 적어도 부분적으로 담당하는 다른 질병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수의사는 피부 검사를 통해 가려움증의 다른 원인을 제거하고 벼룩 알레르기 피부염 진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벼룩 알레르기 피부염처럼 보일 수있는 다른 상태로는 호흡기 알레르기, 음식 알레르기, 옴 및 기타 피부 기생충 감염, 모낭 감염이 있습니다. 벼룩 제어 방법 최근 몇 년 동안 벼룩 관리 조치가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벼룩 방제는 이전에 동물과 구내에 살충제를 반복적으로 적용해야했습니다. 최근에는 잔류 제어를 제공하고 더 적은 적용을 요구하는 새로운 살충제 및 곤충 성장 조절 제가 개발되었습니다. 이 제품 중 가장 효과적인 제품은 수의사가 판매합니다. 곤충 성장 조절제는 벼룩의 번식을 방지합니다. 벼룩 치료에는 국소 도포 액체, 경구 및 주사 약물, "안개"스프레이가 포함됩니다. 벼룩 방제 제품에 대해 수의사와상의하고 개개인의 애완 동물과 그것이 사는 환경에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합니다. 벼룩 통제의 목표는 애완 동물의 벼룩 제거, 환경에있는 기존 개체군 제거, 이후 개 감염 방지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애완 동물의 기존 벼룩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즉각적인 반려 동물의 불편 함을 줄이기 위해 필요합니다. 일반적인 고려 사항 중 하나는 애완 동물의 벼룩 죽이기 속도 또는 속도입니다. 그러나 이미 반려 동물에있는 벼룩 제거 속도와 제품 적용 후 새로 획득 한 벼룩 제거 속도를 구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부에서 피부에 바른 제품으로 개를 치료할 때 약물이 충분히 퍼지거나 기존의 모든 벼룩을 제거하기에 충분한 농도에 도달 할 때까지 최대 36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더 빠른 속도의 살상이 필요한 경우 벼룩 스프레이 또는 새로운 속효성 구강 제품 중 하나가 바람직 할 수 있습니다. 벼룩 문제를 제어하는 ​​두 번째 단계는 애완 동물의 환경에서 벼룩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가정 내 연구에 따르면 많은 경우 최신 국소 및 구강 벼룩 방제 제품이 환경 자체를 치료할 필요없이 벼룩 개체군을 효과적으로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사용하면 가정에서 벼룩 감염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벼룩을 제어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벼룩의 수명주기와 환경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감염 제어에는 6 주에서 3 개월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대규모 벼룩 감염이나 심한 애완 동물 또는 인간 벼룩 알레르기의 경우에도 가정 환경의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담요를 씻고, 깔개, 애완 동물 캐리어를 깔아주십시오. 애완 동물이자는 곳, 소파와 의자의 틈새와 소파 또는 침대 아래 영역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입니다. 방제는 잔류 활성이있는 살충제를 사용하거나 단기 작용 제품을 반복적으로 적용하여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침구, 가구, 카펫, 나무 바닥의 작은 공간, 바닥 판 뒤, 벽장 내부와 같이 벼룩 알과 애벌레가 모이는 곳은 처리해야합니다. 심한 감염의 경우 7-10 일 후에 두 번째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개가 정기적으로 밖에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 자주가는 외부 영역도 치료하십시오. 마당 전체에 벼룩 방제 제품을 뿌리는 것은 가치가 없습니다. 대신, 개집, 차고, 현관 아래, 관목 아래 동물 라운지 또는 기타 그늘진 지역을 포함하여 그늘진 지역에 야외 치료를 집중하십시오. 벼룩이 발견 될 수있는 다른 야외 공간에는 그늘이 있거나 축축한 벽돌 산책로와 파티오, 데크 및 계단 아래 영역의 균열이 있습니다. 많은 애완 동물 소유자는 벼룩 제품이 새로 획득 한 모든 벼룩을 몇 초에서 몇 분 이내에 죽이거나 완전히 쫓아 낸다고 잘못 생각합니다. 그러나 많은 제품이 벼룩을 격퇴하지 않으며 장기간 지속되는 제품은 대부분의 벼룩을 몇 분 내에 죽이지 않습니다. 종종 벼룩은 6 ~ 24 시간 동안 살며 죽기 전에 물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감염된 환경에서 처리 된 애완 동물을 면밀히 조사하면 때때로 최대 8 주 동안 개에서 몇 번의 벼룩 목격이 발생하며 때로는 감염이 제거 될 때까지 더 오래 걸립니다. 추가 합병증은 야생 동물, 야생 고양이 및 개 또는 기타 감염된 애완 동물에 의한 마당 감염입니다. 자신의 개가 치료를 받았을 수도 있지만 야생 동물이나 야생 동물 (특히 고양이)에 의해 새로운 벼룩이 지속적으로 개 환경에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이 짧은 시간 동안 만 야외에 나가더라도 감염되기 쉽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보균자 역할을하여 벼룩을 집안으로 가져오고 보호되지 않은 애완 동물을 감염시킬 수 있습니다.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개에서 벼룩 알레르기 피부염의 징후를 예방할 수있을만큼 빠르게 벼룩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과민성 동물의 가려움증 과 이차 피부 질환 을 조절하기 위해 치료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 수의사는 반려견의 피부 상태를 조절하고 반려 동물을 더 편안하게 만들기 위해 약을 처방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