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탈모 (탈모증) 개 털 빠질때 개 탈모있을때

728x90
반응형

탈모증은 정상적으로 존재하는 부위에 머리카락이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부족한 것입니다. 탈모는 징후이며 그 상태가 성공적으로 치료 되려면 근본적인 원인을 결정해야합니다. 개가 탈모가 있고 해당 부위를 지나치게 긁는 경우 먼저 가려움증 을 조사해야합니다. 탈모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이는 선천적이거나 (동물이 상태를 가지고 태어남) 후천적 일 수 있습니다. 선천성 탈모는 유전적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모낭의 정상적인 발달이 부족하여 발생합니다. 출생시 또는 출생 직후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는 개는 정상적인 털을 가지고 태어날 수 있으며, 개가 젊은 성인이되면 누덕 또는 광범위한 탈모가 발생합니다. 후천성 탈모에서 개는 정상적인 모발로 태어납니다. 한 번에 정상적인 모낭이 있거나 있었으며 구조적으로 정상적인 모발을 만들거나 만들 수있었습니다. 

 

모낭에 영향을 줄 수있는 모든 질병은 탈모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특정 질병은 모낭이나 축을 파괴하거나 모발의 성장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질병은 불편 함을 유발하여 자해와 탈모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후천성 탈모는 염증성이거나 비염증성 일 수 있습니다. 모간이나 모낭에 직접적으로 파괴 또는 손상을 일으킬 수있는 질병에는 박테리아, 곰팡이 또는 기생충 감염이 포함됩니다. 피부의 심한 염증성 질환; 화상과 같은 피부 외상; 그리고 (드물게) 수은, 탈륨 또는 요오드로 인한 중독. 이러한 질병은 염증을 일으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모낭 성장을 직접 억제하거나 늦출 수있는 질병에는 영양 결핍 (특히 단백질 결핍) 또는 호르몬 불균형 (갑상선 기능 저하증 등)이 있습니다. 일시적인 탈모는 임신, 수유 중 또는 심각한 질병이나 발열 후 몇 주 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탈모는 피부의 이차 감염이 발생하지 않는 한 비염증성 경향이 있습니다. 흘리기 많은 개 주인은 애완 동물이 과도하게 흘리기 때문에 수의학 도움을 요청합니다. 새로운 모발의 자연스러운 발달과 성장은 오래된 모발의 흘림을 동반한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털털과 탈모 반의 명백한 손실을 초래하는 경우 흘리는 비정상 (과도) 일 수 있습니다. 비정상적인 배출은 세균 감염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탈모가 탈모 나 대칭 탈모를 동반하지 않는다면 탈모는 모발을 자연스럽게 교체하는 단계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려움증이나 통증은 후천성 염증성 탈모의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일반적으로 가려움증이나 통증을 유발하는 질병에는 감염, 기생충 및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피부암은 드물게 탈모를 유발합니다. 마찰은 예를 들어 잘 맞지 않는 칼라와 같이 국소 탈모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드물게 과도한 손질이 일부 개에서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탈모의 징후는 질병에 따라 분명하거나 미묘 할 수 있습니다. 선천성 또는 유전성 탈모는 일반적으로 대칭 (신체 양쪽에서 비슷하게 보임)이거나 한 부위에만 위치합니다. 일반적으로 염증을 동반하지 않습니다. 후천성 탈모의 징후는 다양하며 종종 근본적인 원인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탈모는 고립 된 부위 나 여러 부위에 영향을 미치거나 대칭 적이거나 광범위 할 수 있습니다. 염증, 두꺼워 진 피부, 색 변화, 스케일링, 과도한 흘림 및 가려움증이 흔합니다. 일부 원인은 감염 또는 체액 배출과 같은 이차 피부 질환의 발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가려움증은 주요 원인에 따라 다양합니다. 

 

탈모의 원인을 정확하게 진단하려면 자세한 병력과 신체 검사가 필요합니다. 역사의 요점에는 선천성 또는 유전성 탈모에 대한 품종의 경향이 포함됩니다. 문제의 존재, 기간 및 진행; 가려움증의 유무; 감염 증거; 그리고 일반적인 건강 문제. 신체 검사는 개의 피부와 일반적인 건강을 모두 다룰 것입니다. 신체 검사에서 수의사는 탈모의 패턴과 분포를 기록합니다. 모낭에서 탈모되었는지 또는 끊어 졌는지 확인하기 위해 모발을 검사합니다. 수의사는 또한 이차 피부 감염 또는 기생충의 징후를 찾고 피부 긁기를 수행하고 벼룩, 진드기 및 이가 있는지 모발 털을 빗질 수 있습니다. 빗질 중에 얻은 피부 긁힘과 재료는 저장되어 검사를 위해 실험실로 보내질 수 있습니다. 

 

수의사는 진단 실험실 검사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박테리아, 곰팡이 또는 효모 감염의 증거를 확인하기 위해 피부의 도말 및 배양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검사가 근본 원인을 확인하거나 암시하지 않으면 피부 생검을 실시 할 수 있습니다. 피부 생검은 종종 탈모의 세균 및 기생 원인을 확인하거나 탈모의 염증 또는 암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수의사가 호르몬 문제를 의심하는 경우 혈액 및 소변 샘플 검사를 지시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치료는 근본적인 원인과 구체적인 진단에 달려 있습니다. 피부 상태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수의사가 탈모와 관련된 애완 ​​동물의 불편 함이나 가려움증을 완화하기 위해 약물을 제공하거나 처방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