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지루성 피부질환

728x90
반응형

개에서 지루는 피부, 모낭 또는 발톱의 외부 층의 각질화 또는 각질화의 결함을 특징으로하는 피부 질환입니다. 각질화는 피부의 보호 외층이 새로운 피부 세포에 의해 지속적으로 재생되는 과정입니다. 지루는 비늘 형성을 증가시키고 때로는 피부와 모발의 과도한 기름기, 종종 2 차 염증 및 감염을 초래합니다. 귀 가장자리 지루 귀 가장자리 지루 SHEILA TORRES 박사의 의례. 원발성 지루는 유전성 피부 질환입니다. American Cocker Spaniels, English Springer Spaniels, Basset Hounds, West Highland White Terriers, Dachshunds, Labrador and Golden Retrievers, German Shepherd dogs에서 가장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지루가있는 개들 사이에는 일반적으로 장애의 가족력이있어 유전 적 요인이 관련되어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 질병은 어린 나이 (보통 18 ~ 24 개월 미만)에 시작되어 개의 일생 동안 진행됩니다. 이차 지루는 과도한 스케일링, 딱딱함 또는 유분을 유발하는 기저 질환의 징후이며 종종 고름으로 가득 찬 염증, 감염 및 탈모를 동반합니다. 징후 및 진단 원발성 지루의 진단은 가능한 모든 지루성 원인이 배제 된 개를위한 것입니다. 지루가있는 대부분의 개는 이차적 인 형태의 질병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흔한 근본 원인은 호르몬 장애와 알레르기입니다. 

 

목표는 이러한 근본적인 원인을 식별하고 치료하는 것입니다. 발병 연령이 5 세 미만이면 알레르기가 근본 원인 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중년 이상의 개에서 지루가 시작되면 호르몬 장애가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가려움증이 없으면 알레르기, 옴 및 기타 가려움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려움이 최소화되면 수의사는 호르몬 장애, 기타 내부 질환 또는 기타 주요 피부 질환을 배제하려고합니다. 가려움증이 심각한 경우 수의사는 알레르기, 옴 및 벼룩도 고려할 것입니다. 진단을 내리는 데있어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으로는 과도한 배뇨의 존재, 과도한 음주, 열을 찾는 행동, 비정상적인 발정주기, 피부 감염, 계절,식이 요법, 이전 약물에 대한 반응, 존재하는 곰팡이 또는 박테리아, 환경 등이 있습니다. 수의사는 내부 장기 시스템과 종합적인 피부 검사를 포함하여 애완 동물에게 철저한 신체 검사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근본적인 원인을 식별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피부 검사는 이상 유형과 분포를 문서화합니다. 

 

탈모의 존재; 그리고 피부와 모발의 냄새, 스케일, 유분 및 질감의 정도. 여포 종기, 구진 (여드름), 딱지 및 기타 융기의 존재는 일반적으로 표재성 농 피종 (박테리아 감염)의 존재를 나타냅니다. 어두워지면 만성 피부 자극 (예 : 감염 또는 염증)을 나타내며 피부가 두꺼워지면 만성 가려움증을 나타냅니다. 이 과정에서 효모 감염은 항상 고려됩니다. 이차 감염은 지루가있는 개의 문제입니다. 지루성 개의 각질화 이상은 일반적으로 박테리아 및 효모 감염에 이상적인 조건을 제공합니다. 가려운 동물에서 발생하는 자해는 이차 감염 가능성을 높입니다. 감염은 가려움증을 가중시키고 일반적으로 상당한 양의 염증, 구진, 딱지, 탈모 및 비늘의 원인이됩니다. 감염된 부위의 샘플을 채취하여 존재하는 박테리아 또는 효모의 양과 유형을 확인합니다. 가려움증이있는 지루성 개에서 감염은 증상의 전부 또는 대부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감염을 제거하면 다른 질병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의사의 후속 검사 요청을 반드시 준수해야합니다. 

 

피부 긁기, 곰팡이 및 세균 배양, 벼룩 빗질, 피부 생검, 혈액 및 소변 검사를 포함한 추가 검사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치료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이차 피부 질환을 교정하는 동안 개를 편안하게 유지하기 위해 치료가 필요합니다. 항생제로 2 차 감염을 치료하는 것 외에도 약용 샴푸를 사용하여 지루를 조절하고 피부가 정상 상태로 빠르게 회복되는 것을 돕습니다. 약용 샴푸는 피부 표면의 박테리아와 효모 수, 존재하는 비늘과 피지의 양, 가려움증 수준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 세포 교체를 정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약용 샴푸에 포함 된 대부분의 제품은 효과에 따라 분류 할 수 있습니다. 각질 용해 제품 에는 황, 살리실산 , 타르, 황화 셀레늄 , 프로필렌 글리콜, 지방산 및 과산화 벤조일이 포함 됩니다. 그들은 과도한 각질을 제거합니다. 이렇게하면 스케일이 줄어들고 피부가 더 부드러워집니다. 각질 용해제를 함유 한 샴푸는 헤어 코트에 느슨해 진 비늘이 걸리기 때문에 치료 첫 14 일 동안 비늘을 자주 증가시킵니다. 계속 목욕하면 비늘이 제거됩니다. Keratoplastic 제품 은 각질화를 정상화하고 스케일 형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타르, 황, 살리실산 , 셀레늄황화물 은 각질 형성 제의 예이다. 피부 연화제 (젖산, 젖산 나트륨, 라놀린 및 옥수수, 코코넛, 땅콩, 면실 화씨와 같은 수많은 오일)은 피부의 수분 손실을 줄여줍니다. 그들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 한 후에 가장 잘 작동하며 샴푸 후 우수한 제품입니다. 

 

항균제 는 벤조일 퍼 옥사이드 , 클로르헥시딘, 요오드, 에틸 락 테이트, 트리스 -EDTA 및 트리클로산을 포함합니다. 항진균 성분 에는 클로르헥시딘, 황, 요오드, 케토코나졸 및 미코 나졸이 포함 됩니다. 붕산과 아세트산은 국소 항생제로도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약용 샴푸는 이러한 성분의 조합입니다. 지루가있는 애완 동물에게 가장 적합한 약용 샴푸에 대해 수의사의 조언을 따르십시오. 약용 샴푸의 선택은 모발과 피부 스케일링 및 유분을 기반으로합니다. 수의사의 동의없이 사람들을 위해 제조 된 샴푸를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세균성 피부 감염의 경우 항생제는 일반적으로 3 ~ 4 주 동안 권장됩니다. 진균 감염은 흔하며 항진균제로 치료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