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 진드기

728x90
반응형

진드기는 동물과 사람에게 부착되는 피를 빨아들이는 기생충입니다. 호스트에 연결되면 진드기는 왕성하게 먹이를줍니다. 진드기는 먹이를 먹을 때 로키 산 홍 반열, 에를 리치 증, Q 열, 라임 병 등 많은 질병을 옮길 수 있습니다. 

 

진드기는 또한 숙주에 해를 끼칠 수있는 독소를 방출 합니다 . 진드기로 인한 피부 상처는 이차 세균 감염 및 나사 벌레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심한 진드기 감염은 빈혈과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진드기는 곤충이 아닙니다. 그들은 거미류이며 거미와 진드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세 가지 생물학적 가족에 속하는 수많은 진드기가 있습니다. Ixodidae 가족은 (일반적으로 "하드"로 알려진 틱) 4 속 185 종 (약 포함, 다음으로 큰 가족의 Argasidae ( "소프트는"틱) 동안 650 개 이상의 종을 포함 Argas , Carios , Ornithodoros 및 Otobius ). 

 

특히, 많은 하드 틱은 수명의 90 % 이상을 호스트에서 보냅니다. 진드기는 계란, 유충, 님프 및 성충의 4 단계로 나뉩니다. 진드기는 전 세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진드기는 특정 동물을 잡아 먹지만 다른 종은 인간을 포함한 많은 동물 종을 잡아 먹을 수 있습니다. 피를 빨아들이는 행동은 종에 따라 다릅니다. 진드기는 환경 조건이 허용하는 경우 음식없이 수개월에서 수년까지 생존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진드기는 숙주에서 선호되는 먹이 영역을 가지고 있지만, 빽빽한 ​​침입에서는 진드기가 먹이 위치를 찾을 수있는 모든 곳에 부착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진드기는 주로 머리, 목, 어깨 및 음모 부위에 먹이를줍니다. 다른 종에서 선호되는 부위는 귀, 항문 근처, 꼬리 아래 또는 비강 일 수 있습니다. 진드기 감염의 결정적인 징후는 동물에 진드기가 있다는 것입니다. 진드기와 직접 접촉하면 진드기 감염이 자주 발생합니다. 야외, 특히 야생 지역에서 시간을 보내는 동물은 더 자주 영향을받습니다. 따라서 개 중에서는 사냥 품종이나 배회하는 개가 대부분 감염 될 가능성이 높지만 외부에서 시간을 보내는 개는 진드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Otobius megnini 는 비정상적으로 잘 숨을 수있는 진드기 종입니다. 이 진드기는 숙주의 귀에 붙는 것을 선호하며 종종 애완 동물 소유자가 간과합니다. 이 진드기는 미국 서부와 멕시코 및 캐나다 서부의 강우량이 적은 지역에서 발견됩니다. 개와 인간은 외이도 감염으로 인해 심한 자극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 진드기의 독소는 마비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유충 나사 벌레에 의한 이차 감염이보고됩니다. Otobius megnini 진드기는 Q 열, 야토 병, 콜로라도 진드기 열 및 로키 산 홍 반열을 전파 할 수 있습니다. 진단은 개의 진드기 물린 자국과 기생충의 존재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짧은 시간 (1 시간에서 며칠) 만 동물에 있었던 진드기는 평평하게 나타납니다. 동물에게 며칠 동안 있었던 진드기는 그들이 섭취 한 피 때문에 훨씬 더 둥글게 보입니다. 진드기는 먹이를 먹으면서 점차 커집니다. 완전히 부풀어 오르면 떨어집니다. 진드기는 먹이를 먹으면서 점차 커집니다.  완전히 부풀어 오르면 떨어집니다. 질병과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진드기를 제거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핀셋을 사용하여 진드기를 피부 가까이에 조심스럽게 잡고 부드럽게 당깁니다. 일부 진드기 매개 질병 (예 : 로키 산 홍 반열)은 피부 손상이나 점막 접촉을 통해 즉시 전염 될 수 있으므로 맨손으로 진드기를 제거하지 마십시오. 핫 매치의 사용도 피해야합니다. 감염된 개는 또한 부착 된 유충, 님프 및 성체를 죽이는 진드기 방지 살충제로 처리해야합니다. 

 

이는 스팟 온 솔루션 (등쪽에 도포되고 전신 표면에 빠르게 퍼짐), 스프레이 및 먼지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진드기 방지 제품을 선택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애완 동물을위한 최고의 진드기 관리 제품에 대한 권장 사항은 수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벼룩 관리를 위해 매달 제공되는 일부 제품은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합니다. 수의사의 권장 사항에 차이가 생길 수 있으므로 가정에있는 다른 애완 동물에 대해 수의사에게 알려주십시오. 개가 진드기에 심하게 감염된 경우 진드기 제거를 위해 즉시 수의사에게 가져 가야합니다. 심한 감염은 피부를 심각하게 손상시킬뿐만 아니라 빈혈, 마비 및 기타 합병증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귀하의 수의사는 심하게 감염된 애완 동물에게 필요한 치료를 제공 할 수있는 최상의 위치에 있습니다. 

 

그러한 애완 동물을위한 클리닉 체류가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려 동물이 진드기가 몇 개 밖에되지 않더라도이 기생충에 의해 전염되는 많은 질병에 대해 반려 동물에게 검사를 받아야합니다. 진드기를 제거한 사이트를 모니터링하십시오. 진드기 물린 부위가 빨갛게 변하거나 부풀어 오르면 수의사에게 즉시 방문해야합니다. 진드기가 생기기 쉬운 지역에서 동물을 멀리하는 것은 노출을 통제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조치입니다. 대부분의 진드기는 키가 큰 풀이나 나무가 우거진 지역과 잔디 사이의 경계와 같은 특정 미생물에 서식합니다. 이 미생물의 파괴는 진드기의 수를 줄입니다. 

 

키 큰 풀과 잡초를 제거하고 초목을 다듬 으면 동물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식물의 살충제 처리는 진드기의 위험을 약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환경 오염과 넓은 지역의 처리 비용 때문에 널리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