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 헤르페스 바이러스

728x90
반응형

개 헤르페스 바이러스 감염은 강아지의 심각하고 종종 치명적인 질병입니다. 성견의 경우 상부 호흡기 감염, 안구 질환, 통증 및 고름으로 가득 찬 분비물 (암컷)로 표시되는 질 염증 또는 음경 포피 (수컷)의 염증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이 질병은 전 세계적으로 발생하는 개 헤르페스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감염되기 쉬운 강아지 나 개와 댐의 감염된 구강, 비강 또는 질 분비물 또는 감염된 개의 구강 또는 비강 분비물 간의 접촉에 의해 전파됩니다. 출생 전에 전파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질병은 생후 3 주 미만의 갓 태어난 강아지에서 가장 심각합니다. 감염으로 인한 사망은 보통 생후 1 ~ 3 주 강아지에서 발생하며, 때로는 생후 1 개월 이하의 강아지에서 발생하며 드물게 생후 6 개월 강아지에서는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질병의 발병은 갑작스럽고 24 시간 미만의 질병 후에 사망합니다. 징후가 보이면 무기력, 젖먹이 감소, 설사, 비강 분비물, 안구 질환 및 발진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강아지는 일반적으로 열이 없습니다. 바이러스에 노출 된 나이가 많은 개는 비강의 경미한 염증 ( "개집 기침"에 기여할 수 있음), 안구 질환 또는 생식기 염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임신 한 개의 감염은 낙태, 사산 및 불임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실험실 검사는 바이러스를 진단하는 데 사용됩니다. 불행히도 치료는 일반적으로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치료는 감염된 개에 노출되었지만 아직 징후가 보이지 않는 강아지에게 더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다른 유형의 헤르페스 바이러스와 마찬가지로 감염된 개는 남은 생애 동안 감염된 개의 몸 안에 남아 있으며 간헐적으로 징후를 유발합니다. 성견은 종종 치료없이 호전되는 경미한 징후를 경험합니다. 백신이 없습니다.

 

강아지를 감염으로부터 가장 잘 보호하기 위해 임신 한 개는 임신 마지막 3 주 동안과 강아지가 태어난 후 처음 3 주 동안 다른 개와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또한이 기간 동안 개와 접촉하는 사람들은 손을 철저하고 자주 씻어야합니다. 감염된 암컷 개는 항체를 개발하고 첫 번째 감염된 새끼 후 태어난 새끼는 초유에있는 어미로부터 항체를받습니다. 이러한 모체 항체를받은 강아지는 바이러스에 감염 될 수 있지만 질병의 징후는 보이지 않습니다. 개 헤르페스 바이러스에 의한 조기 감염에서 살아남은 강아지에 대한 전망은이 질병이 림프절, 뇌, 신장 및간에 돌이킬 수없는 손상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보호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