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레슈 마니 증 (내장 레슈 마니아 증)

728x90
반응형

Leishmaniosis이 속의 단세포 원생 동물에 의한 인간, 개, 및 기타 포유 동물의 만성, 중증 질환 슈만 편모충 . 송곳니 레슈 마니 증 (장 피부 레슈 마니 증이라고도 함)은 피부 병변과 내부 장기 질환이 특징입니다. 개의 감염은 중남미, 중동, 아시아 및 지중해 지역에서 만연합니다. 이 질병은 북미, 특히 Foxhounds에서 간헐적으로 발견됩니다. 격리 된 사례는 질병이 잘 확립 된 지역을 방문한 동물에서 전 세계적으로 진단됩니다. 리슈 마니아 증이있는 개는 종종 대머리 반점이 있고 건조한 피부로 흘립니다. 

 

리슈 마니아 증이있는 개는 종종 대머리 반점이 있고 건조한 피부로 흘립니다. Leishmaniosis는 개에서 사람에게 전염 될 수 있습니다. 인간은 이전에 감염된 동물이나 인간을 물린 적이있는 모래 파리나 다른 곤충에 물렸을 때이 질병에 가장 자주 걸립니다. 미국에서는 매년 인간 또는 동물 사례가 극히 드물지만, 전 세계적으로 인간 레슈 마니아 증의 새로운 사례가 약 70 만 ~ 1 백만 건, 연간 2 만 ~ 3 만 건이 사망합니다. 대부분의 인간 내장 레슈 마니 증 사례는 브라질, 에티오피아, 인도, 케냐, 소말리아, 남 수단 및 수단에서보고됩니다. 잠복기는 수개월에서 수년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징후는 다양하지만 피부 병변, 체중 감소, 운동 거부, 무기력, 식욕 부진, 림프절의 국소 또는 전신 질환, 눈 병변, 신부전, 코피, 절름발이 및 빈혈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일부 개는 만성 설사 또는 간 질환이 있습니다. 가장 흔한 피부 병변은 심한 건성 피부가 벗겨지는 탈모 부위로, 보통 머리에서 시작하여 신체의 나머지 부분으로 확장됩니다. 다른 동물은 특히 머리와 사지에 만성 궤양이 발생합니다. 귀의 궤양은 상당히 출혈 할 수 있습니다. 

 

징후는 항상 천천히 진행됩니다. 개 레슈 마니아 증은 기생충 또는 기생충에 대한 개의 면역 반응을 확인하는 특수 혈액 검사를 통해 진단됩니다. 기생충을 직접 관찰하는 것은 본격적인 질병을 가진 개에서도 더 어렵습니다. 약물 치료는 내장 레슈 마니 증이있는 반려견에게 제공되며 6 ~ 12 개월 이상 지속될 수 있습니다. 치료는 일반적으로 개의 징후를 개선하고 기생충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치료받은 개는 감염의 보균자로 남아 다른 사람에게 퍼질 수 있습니다. 치료 후 재발이 흔합니다. 

 

모래 파리에 대한 국소 살충제는 리슈 마니아 증이 흔한 지역에 사는 개,이 지역으로 여행하는 개, 감염된 개 (전염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질병이 흔한 지역에서는 감염된 개를 신속하게 치료하고 길 잃은 개와 집없는 개를 통제하고 모래 파리를 통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송곳니 레 슈마 니오 증에 대한 백신은 유럽과 브라질에서 구할 수 있으며 다른 백신도 개발 중에 있습니다. 개는 사람의 감염원이 될 수 있기 때문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