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전염병

728x90
반응형

전염병은 박테리아 Yersinia pestis 에 의해 발생하는 갑작스럽고 때로는 치명적인 박테리아 질병 입니다. 주로 쥐와 다른 설치류의 벼룩에 의해 전염됩니다. 이것은 종종 흑사병이라고 불리는 질병으로, 14 세기에 아시아와 유럽을 휩쓸 었습니다. 유럽에서 1347 년에서 1352 년 사이에 2 천 5 백만 명 (인구의 3 분의 1)이이 질병으로 사망했습니다.이 질병의 엄청난 발병은 향후 200 년 동안 정기적으로 재발했습니다. 오늘날이 질병은 항생제와 다른 약물로 통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근절되지 않았습니다. 미국 서부와 유라시아, 아프리카, 북미 및 남미를 포함한 전 세계의 야생 동물에서 적은 수의 사례가 발생합니다. 평균적으로 미국에서는 매년 10 건의 인간 전염병 사례가보고됩니다. 대부분은 뉴 멕시코, 캘리포니아, 콜로라도, 애리조나 출신입니다. 개의 감염은 극히 드뭅니다. Yersinia pestis 는 감염되기 쉬운 설치류 종과 관련 벼룩 사이의 자연적인 주기로 환경에서 유지됩니다. 일반적으로 영향을받는 설치류 종에는 땅 다람쥐와 나무 쥐가 있습니다. 개는 일반적으로 감염된 설치류 또는 토끼의 분비물이나 조직과의 구강 접촉 또는 감염된 벼룩에 물려 박테리아에 노출됩니다. 잠재적으로 감염된 벼룩은 집으로 옮겨 질 수 있습니다. 전염병에는 선염, 패혈증, 폐렴의 세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선 페스트는 림프절을 부어 오르게합니다. 패 혈성 전염병은 전염병이 혈액을 통해 퍼지고 여러 내부 장기 (예 : 비장, 간, 심장 및 폐)에 영향을 미칠 때 발생합니다. 폐렴 페스트는 폐에 영향을 미치는 원인이되는 페스트 (폐렴)를 말합니다. 치료되지 않은 패혈증 전염병이나 감염된 개인의 기침으로 퍼진 감염성 비말에서 발생합니다. 개는 본질적으로 전염병을 일으키는 박테리아에 내성이 있습니다. 전염병에 감염된 개는 감염된 고양이보다 질병의 징후를 보일 가능성이 적습니다. 증상에는 발열, 무기력, 아래턱 아래 림프절의 염증, 턱을 따라 생긴 고름과 같은 병변, 입안의 병변, 기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질병의 급속한 진행으로 인해 의심되는 전염병 (및 감염 관리 관행)에 대한 치료는 세균 배양으로 확실한 진단을 받기 전에 시작되어야합니다.

 

 

수의사는 항생제를 표준 치료법으로 권장합니다. 치료 및 진단 고려 사항과 함께, 동물이 전염병을 앓고 있다고 의심되는 경우 사람과 다른 동물을 보호하고 공중 보건 개입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진단이 완료되기 전에도 전염병을 시사하는 징후가있는 동물을 격리하고 귀하와 귀하의 가족, 기타 가정용 애완 동물 및 감염된 애완 동물과 접촉 한 기타 동물 또는 개인을 보호하기 위해 감염 관리 조치를 시행해야합니다. 애완 동물과 인간이 전염병에 노출 될 위험을 줄이려면 질병이 발견 될 수있는 지역의 애완 동물 소유자는 애완 동물이 배회하고 사냥하지 못하도록하고 설치류 나 토끼 시체와의 접촉을 제한하고 적절한 벼룩 통제를 사용해야합니다. 수의사는 애완 동물에게 가장 적합한 벼룩 방제 제품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