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파상풍 강아지 파상풍 개가 파상풍 걸렸을때 ?

728x90
반응형

파상풍 중독증은 억제 신경 신호를 차단하는 특정 독소 또는 독소에 의해 발생하여 심각한 근육 수축과 자극에 대한 과장된 근육 반응을 유발합니다. 이 독소는 죽은 조직의 Clostridium tetani 박테리아에 의해 생성됩니다.

 

개는 비교적 내성이 있지만 거의 모든 포유류가이 질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Clostridium tetani 는 토양과 장에서 발견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상처, 특히 깊은 천자 상처를 통해 신체에 도입됩니다. 때로는 상처 자체가 경미하거나 치유 될 수 있기 때문에 진입 지점을 찾을 수 없습니다. 박테리아는 원래 감염 부위의 죽은 조직에 남아 증식합니다. 박테리아 세포가 죽고 분해됨에 따라 강력한 신경 독소가 방출됩니다. 독소는 수의근 경련을 유발합니다. 파상풍이있는 개는 뻣뻣한 다리로 서있을 수 있습니다. 파상풍이있는 개는 뻣뻣한 다리로 서있을 수 있습니다. 잠복기는 1 주에서 수주까지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평균 10 일에서 14 일입니다.

 

종종 턱 근육과 목 근육, 뒷다리 및 감염된 상처 부위를 포함하는 국부적 뻣뻣함이 먼저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경직은 약 1 일 후에 발음되고, 촉감에 대한 경련과 고통스러운 감수성이 분명해집니다. 경련은 종종 갑작스러운 움직임이나 소음에 의해 유발됩니다. 파상풍 독소에 대한 내성이 높기 때문에 개는 종종 잠복기가 길고 상처가있는 사지의 경직 및 경직과 같이 상처 부위에 국한된 파상풍이 자주 발생합니다. 뻣뻣함은 반대쪽 다리로 퍼진 다음 머리쪽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화 된 파상풍이 발생하면 귀가 곧고 꼬리가 뻣뻣하고 확장됩니다. 파상풍은 동물의 상처 병력과 징후의 존재를 기반으로 진단됩니다.

 

때때로 실험실 검사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질병의 초기 단계에서 수의사는 파상풍 항독소와 함께 근육 이완제, 진정제 또는 진정제를 권장 할 수 있습니다. 이 치료는 상처를 배수하고 청소하고 항생제를 투여함으로써 지원됩니다. 경련 초기에 좋은 간호는 매우 중요합니다. 애완 동물이 파상풍에 걸렸고 클리닉에 머 무르지 않고 집으로 돌아올 경우, 간호 관리 지침을 완전하고주의 깊게 따르십시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