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외이 부분 귓바퀴 장애 질병

728x90
반응형

다양한 피부 상태가 귓바퀴라고하는 귀 바깥 쪽 부분에 영향을 미칩니다. 대부분의 조건은 다른 곳에서도 조직 변화를 유발합니다. 드물게 질병이 외 이에 만 영향을 미치거나 먼저 영향을 미칩니다. 모든 피부 상태와 마찬가지로 철저한 이력, 완전한 신체 및 피부 검사, 신중하게 선택된 진단 테스트의 결과와 결합하여 진단을 내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곤충과 기생충은 일반적으로 귓바퀴의 염증을 일으켜 발적, 부기, 가려움증 또는 물집을 일으 킵니다. 기생충의 물림으로 인한 직접적인 손상이나 과민 반응의 결과입니다. 작은 피부 진드기는 개의 피부 아래, 종종 귀 가장자리에 파묻혀 심한 가려움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보고 찾기가 너무 어렵 기 때문에 수의사는 진단을 내리기 전에 몇 번의 피부 긁힘을 취할 수 있습니다. 염증을 일으키는 곤충이나 기생충의 유형은 계절, 환경 및 지리적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여기에는 진드기, 모기, 파리 및 벼룩이 포함됩니다. 치료에는 환경의 곤충이나 기생충, 살충제, 구충제 및 염증과 가려움증을 줄이기위한 약물 제어가 포함됩니다. 작은 진드기는 피부 아래, 종종 귀 가장자리에 파묻 힙니다. 작은 진드기는 피부 아래, 종종 귀 가장자리에 파묻 힙니다. 개의 성장기 연조직 염 개의 성장기 봉와직염은 어린 개의 피부 아래 조직의 감염 및 염증입니다. 이것은 흔하지 않은 강아지의 장애이며 얼굴과 귀에 고름으로 가득 찬 염증이있는 피부의 작고 둥글게 솟아 오른 부위의 덩어리가 특징입니다. 아래턱 아래의 림프절은 일반적으로 눈에 띄게 확대됩니다. 생후 3 주에서 4 개월 사이의 강아지에게서 발생하며 나이가 많은 동물에서는 드물게 발생합니다. 골든 리트리버, 고든 세터, 닥스 훈트는 다른 품종보다 더 큰 위험에 처한 것으로 보입니다. 염증이 있고 고름으로 가득 찬 외이도 피부의 융기 된 부위가 흔하며 부어 오르고 두꺼워 진 귓바퀴가 있습니다. 일부 개는 또한 식사를 중단하거나 무기력하거나 열이 있습니다. 흉터를 피하기 위해 조기 치료가 권장됩니다. 강아지의 상태를주의 깊게 관찰하면 얼굴이나 귀에 덩어리 나 덩어리를 감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알레르기 환경 알레르겐 (먼지 진드기, 꽃가루 또는 곰팡이 등) 또는 음식으로 인한 알레르기는 개에서 흔하며 종종 귀의 발적과 가려움증을 유발합니다. 알레르기는 종종 귓바퀴 (외이)까지 확장 될 수있는 외이도 감염으로 이어집니다. 신체의 다른 부분 (얼굴, 겨드랑이, 사타구니 및 발)도 종종 영향을받습니다. 수의사는 개의 징후와 병력에 따라 다른 원인을 배제하여 알레르기를 진단합니다. 식품 알레르기는 수의사의 지시를 철저히 준수해야하는 엄격한 식단 시험을 통해 진단되거나 배제됩니다. 치료에는 "알레르기 주사"(알레르겐 특이 면역 요법이라고 함), 피부 및 귀 감염 치료, 식단 변경 및 약물이 포함됩니다. 알레르기는 일반적으로 평생 관리가 필요한 장기 질환입니다. 귀의 접촉 피부염 일부 개에서는 귓바퀴 안쪽의 털이없는쪽에 특정 연고 나 약물을 바르면 염증이 생기고 자극을받을 수 있습니다. 접촉 성 피부염 이라고하는이 염증 은 치료 시작 후 1 ~ 7 일 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귓바퀴의 피부가 붉어지고 부어 오르고 융기 또는 염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일부 개는 가렵거나 통증이 있습니다. 수의사는 일반적으로 모든 연고 또는 기타 국소 약물을 중단하여 상태를 치료합니다. 대부분의 제품에는 유사한 비활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새 연고로 전환하는 것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귀 혈종 귀 혈종은 개로 귀 플랩의 내부 표면에서 발생하는 유체로 채워진 팽창입니다. 발달의 원인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가려움으로 인한 머리 흔들림이나 귀 긁힘이 수반됩니다. 개에서는 이도가 알레르기 성 염증 및 가려움증의 주요 부위 인 환경 또는 음식 알레르기로 나타납니다. 치료에는 일반적으로 부기를 배출하고 씻어내는 수술이 포함됩니다.

 

종종 수의사는 부드러운 튜브로 만든 배수구를 해당 부위에 배치하여 체액이 다시 축적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약물도 처방 될 수 있습니다. 벌레 물린 모기, 파리 및 벼룩의 벌레 물림은 귀 피부 염증 (피부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계절과 환경에 따라 달라지는 세계적인 문제입니다. 일반적으로 개, 고양이 및 말에 영향을 미칩니다. 벌레 물림은 작고 딱딱한 둥근 융기와 가려움증이 생기는 중앙 피의 껍질이 생기고 붉어진 지역을 일으 킵니다. 조직 변화는 귀가 부러진 강아지의 바깥 쪽 귀 끝이나 접힌 표면에서 발견됩니다. 치료에는 파리 기피제, 환경 정화 (예 : 분뇨 제거)를 통한 파리 개체군 통제, 살충제가 포함됩니다. 때때로 약물 치료가 필요합니다. 동상 동상은 추운 기후에 잘 적응하지 못한 개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습하거나 바람이 많이 부는 조건에서 더 많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귀, 발 및 꼬리 끝을 포함하여 제대로 절연되지 않은 신체 부위에 영향을 미칩니다. 피부가 창백하거나 붉어지고 부어 오르고 통증이있을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 조직이 죽고 바깥 귀 끝이 흘릴 수 있습니다. 치료는 빠르고 부드러운 온난화와지지 요법으로 구성됩니다. 감염된 부위의 절단이 필요할 수 있지만 살아있는 조직의 범위가 결정될 때까지 연기해야합니다. 탈모 탈모 (탈모증)를 특징으로하는 여러 귀 가장자리 피부 질환이 개에서 발생합니다. Miniature Poodles에서 외이의주기적인 탈모는 귀의 바깥쪽으로 휘어진 표면의 탈모와 관련이 있습니다. 탈모가 갑자기 시작되어 몇 달에 걸쳐 진행되지만 머리카락이 자연스럽게 다시 자랄 수 있습니다. 다른 징후는 없습니다. 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Dachshunds, Chihuahuas, Italian Greyhounds, Whippets에서 외이 탈모 (패턴 대머리)가보고되었으며 유전적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개가 1 세 미만일 때 모발이 얇아지기 시작하고 8 ~ 9 세가되면 외이의 완전한 탈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영향을받는 다른 부위는 목, 가슴 및 허벅지입니다. 다른 징후는 없습니다. 효과적인 치료는보고 된 바 없지만 특정 약물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요크셔 테리어와 도베르만 핀셔의 콧대와 콧대 모두에서 피부가 상당히 어두워지는 탈모 (과색 소 침착)가 발생합니다. 꼬리와 발도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개가 6 개월에서 3 세 사이 일 때 처음 발견되며, 개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상태가 악화됩니다. 탈모는 일반적으로 해결되지 않으며 치료법도 없습니다. 면역 매개 질병 여러 가지 면역 매개 질환 (예 : 천포창, 홍반 천포창, 약물 반응, 독성 표피 괴사 및 혈관염)이 외이 및 외이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신체의 다른 부위는 일반적으로 영향을받으며 발바닥, 점막, 피부 및 점막 접합부, 손톱 및 손발톱 침대, 꼬리 끝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면역 매개 질병은 일차 병변의 생검을 사용하여 확인됩니다. 옴 Sarcoptic mange 는 피부의 최상층에 파 묻히는 기생 진드기에 의해 발생하는 감염성 피부 질환입니다. 전 세계의 개에서 흔합니다. 상태는 피부에 작고 붉고 둥근 돌기로 시작됩니다. 이러한 융기는 긁힘의 결과로 귀 가장자리와 신체의 다른 부분에 비늘, 딱딱함, 날것의 자극성 개방 궤양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붉은 융기와 가려움증 만 보입니다. 가려움증이 심합니다. 진드기의 전염은 감염된 동물이나 오염 된 물체 (침구 등)와의 직접적인 접촉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진단은 징후, 노출 이력, 여러 피부 긁힘에서 진드기 발견을 기반으로합니다. 치료 옵션에는 딥, 주사, 즉석 및 경구 약물이 포함됩니다. 귀하의 수의사가 귀하의 애완 동물을위한 최상의 치료법을 처방 할 수 있습니다. 진드기는 다양한 시간 동안 숙주에서 살아남을 수 있기 때문에 애완 동물 주변의 모든 침구, 브러시 및 물건을 철저히 청소해야합니다. 이 진드기는 전염성이 높기 때문에 다른 가정 동물도 치료해야합니다. 지루 닥스 훈트에서는 귀 가장자리의 지성 피부 (피부염)가 흔하지 만 귀가 느슨해 진 다른 품종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양쪽 귀의 끝이 영향을 받지만 상태가 진행되어 귀 가장자리 전체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원인은 알 수 없습니다. 징후에는 모간 기저부에 달라 붙는 왁스 같은 회색에서 노란색 비늘이 포함됩니다. 머리카락을 쉽게 뽑아 낼 수 있으며, 피부에 윤기있는 표면이 남습니다.

 

심한 경우 귀 가장자리가 부어 오르고 갈라집니다. 치료가 가능하며 수의사가 처방 할 수 있습니다. 피지 선염 피지 선염은 피지선 (기름을 생성하는 피부의 샘)의 염증과 파괴를 수반하는 드문 개 피부 질환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영향을받는 품종은 Standard Poodles, Akitas, Samoyeds, Vizslas, Havanese, Springer Spaniels 및 Lhasa Apsos입니다. 징후에는 탈모 및 귓바퀴 (외이), 이마, 얼굴, 꼬리 및 몸의 모간에 달라 붙는 비늘이 포함됩니다. 가려움증은 일반적으로 2 차 피부 감염과 관련이 있습니다. 상태는 조직 생검으로 진단됩니다. 약물과 약용 샴푸로 치료합니다. 수의사는 목욕 루틴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추가 권장 사항을 만들 수 있습니다. Pinnae의 증식 성 혈전 혈관 괴사 귓바퀴의 조직 사멸은 혈관 내에서 형성되는 혈전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부위로의 혈류가 감소하면 주변 피부가 비늘, 두꺼워지고 어두워지면서 열린 궤양이 형성됩니다. 피부 변화는 귓바퀴 끝에서 시작하여 안쪽 표면을 따라 퍼집니다. 약물은 영향을받은 일부 개에게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병든 조직을 제거하는 수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원인은 알 수 없습니다. 귀 연골염 귀 연골염은 외이 내 연골의 염증입니다. 개에서는 드물게 발생합니다. 징후로는 통증, 부기, 발적, 귓바퀴 변형 등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양쪽 귀가 모두 영향을받습니다. 일부 개는 관절, 눈 및 심장을 포함한 신체의 다른 부분에도 징후가 있습니다. 개가 통증을 느끼지 않고 귀만 영향을받는 경우 치료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약물은 통증이 있거나 신체의 다른 부분에 징후가있는 개를 도울 수 있습니다. 치료의 유무에 관계없이 귓바퀴는 영구적으로 변형됩니다. 혈관염 혈관염은 개의 드문 질환 인 혈관의 염증입니다. 감염된 부위의 피부에 자주색 반점, 발적, 염증 및 딱지가 생깁니다. 죽은 조직의 흘림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혈관염은 일반적으로 귓바퀴, 꼬리 및 발바닥에 영향을 미칩니다. 부적절한 면역 체계 반응, 약물, 감염 또는 암으로 인해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인을 알 수 없거나 식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치료에는 알려진 원인과 면역 체계의 영향을 줄이기위한 약물 제거가 포함됩니다. 개의 무균 결절성 육아 종성 피부염 결절성 육아 종성 피부염은 작은 덩어리 (결절)를 형성하는 피부 염증을 말합니다. 감염된 조직 내에서 감염성 유기체가 확인되지 않으면 이러한 결절은 무균으로 설명됩니다. 그레이트 데인과 로트 와일러는 귀 가장자리에 이러한 멸균 된 염증성 결절을 형성 할 위험이 높습니다.

 

세계의 일부 지역에서는 leishmaniosis를 일으키는 원생 동물이 원인 일 수 있습니다. 수의사는 상태를 치료하고 통제 할 수있는 약물을 처방 할 것입니다. 진드기 진드기는 부착 부위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으며 귓바퀴 나 외이도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미국 남서부, 중남미, 남부 아프리카, 인도에서 발견되는 귀 진드기는 개와 다른 동물의 외이도에 서식하는 더 젊고 미성숙 한 형태의 부드러운 껍질 진드기입니다. 감염의 징후로는 머리 흔들림, 머리 비비기 또는 처진 귀가 있습니다. 동물과 환경을 모두 처리해야합니다. 수의사는 애완 동물과 해당 지역에 가장 적합한 치료법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