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눈 구조와 기능

728x90
반응형

개의 눈을 포함한 동물의 눈은 당신 의 눈 과 매우 유사합니다. 동물은 또한 백내장, 녹내장 및 기타 문제를 포함하여 사람들이 가질 수있는 동일한 눈 문제를 많이 발생시킵니다. 개가 시력을 보호하고 주변 환경과 편안하게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좋은 눈 관리를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눈은 들어오는 빛의 양을 지속적으로 조절하고 가까이있는 물체와 멀리있는 물체에 초점을 맞추는 활동적인 기관입니다. 뇌로 빠르게 전달되는 연속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눈의 해부학. 

 

눈의 해부학. 안구를 포함하는 골강 또는 소켓을 안와 라고합니다 . 궤도는 여러 뼈로 구성된 구조입니다. 궤도에는 근육, 신경, 혈관 및 눈물을 생성하고 배출하는 구조도 포함됩니다. 눈의 흰색을 공막 이라고합니다 . 이것은 상대적으로 단단한 눈의 바깥층입니다. 그것은 눈 앞쪽에 위치한 결막 이라고 불리는 얇은 막으로 덮여 있습니다. 결막은 각막 가장자리까지 이어지며 눈꺼풀 안쪽을 덮습니다. 각막은 각막은 눈의 전면을 보호 할뿐만 아닙니다. 빛 할 수있는 눈의 전면에 투명 돔뿐만 아니라 눈의 뒤쪽에있는 망막에 초점 빛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홍채 눈의 원형 착색 영역이다. 동공을 크거나 작게 만들어 눈에 들어오는 빛의 양을 제어합니다. 학생눈 중앙의 검은 부분입니다. 동공은 원형 괄약근에 의해 제어됩니다. 환경이 어두우면 동공이 커져 더 많은 빛이 들어옵니다. 환경이 밝 으면 동공이 작아 져 빛이 덜 들어옵니다. 렌즈 조리개 뒤에 앉아, 망막에 초점 빛의 모양을 변경합니다. 작은 근육 (섬 모근)이 수축하여 수정체가 두꺼워지면서 수정체가 주변 물체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섬모 근육이 이완되어 먼 물체에 초점을 맞출 때 수정체가 더 얇아집니다. 이러한 렌즈 변경은 개에서 제한됩니다. 망막 세포 그런 의미 빛 (광 수용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망막의 가장 민감한 부위는 개의 중심 부위라고합니다. 이 영역에는 시각적 이미지를 선명하게 만드는 수천 개의 조밀하게 포장 된 광 수용체가 있습니다. 각 광 수용체는 신경 섬유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모든 신경 섬유는 함께 묶여 시신경 을 형성합니다.

 

망막의 광 수용체는 이미지를 전기 자극으로 변환하여 시신경에 의해 뇌로 전달됩니다. 위와 아래 눈꺼풀은 눈을 가리고 눈을 보호하기 위해 반사적으로 깜박일 수있는 얇은 피부 주름입니다. 눈 깜박임은 또한 눈 표면에 눈물을 퍼 뜨리고 촉촉하게 유지하고 작은 입자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개의 눈은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것과 동일한 유형의 눈꺼풀뿐만 아니라 때때로 제 3 눈꺼풀이라고도 하는 틈새 막에 의해 보호됩니다 . 이 추가 눈꺼풀은 희끄무레 한 분홍색이며 눈 안쪽 모서리 (코 근처)의 아래 눈꺼풀 아래에서 발견됩니다. 세 번째 눈꺼풀은 긁힘 (예 : 브러시를 통과하는 동안) 또는 염증에 대한 반응으로 안구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할 때 눈을 가로 질러 확장됩니다. 제대로 기능하려면 눈을 촉촉하게 유지해야합니다. 눈물은 필요한 수분의 원천입니다. 눈물은 물, 기름, 점액으로 구성됩니다. 눈물샘 은 눈물의 물 부분을 생성합니다. 그들은 각 눈의 상단 바깥 쪽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결막의 점액선 (배 세포라고 함)은 점액을 생성합니다. 눈꺼풀 내의 Meibomian 땀샘 은 유성 부분을 생성합니다. 물, 기름 및 점액의 혼합물은 증발 속도가 더 느린 보호 눈물을 만듭니다.

 

코 눈물관은 눈물이 각 눈에서 코로 배출되도록합니다. 이러한 각 덕트에는 코 근처의 위쪽 눈꺼풀과 아래쪽 눈꺼풀 가장자리에 구멍이 있습니다. 눈을 보호하는 구조 눈을 보호하는 구조 눈의 신체 검사 개에게 시력의 중요성 때문에 모든 검사 또는 검진의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애완 동물의 눈 검사입니다. 눈 문제의 진단에 도움이 될 수있는 배경 또는 병력 (예 : 눈의 이전 부상, 치료 또는 약물 사용 이력, 시각 문제 징후 및 예방 접종 이력)을 제공 할 준비를하십시오. 검사의 첫 번째 단계는 눈의 모양과 윤곽이 정상이며 명백한 이상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어두운 방에서 빛과 배율을 사용하여 눈동자와 눈 앞부분의 반사 신경을 검사합니다. 이러한 결과와 검진 이유에 따라 추가 검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검사의 일부는 진정이나 마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쉬르 머 눈물 검사라고하는 검사를 수행하여 눈이 촉촉하게 유지하기에 충분한 눈물을 생성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종이 스트립을 눈꺼풀 아래에 삽입하여 생성 된 수분의 양을 측정하는 비교적 간단한 테스트입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검사는 각 눈에 작은 방울의 플루오 레세 인 얼룩을 두어 눈 각막의 긁힘과 같은 결함을 감지하는 것입니다. 안압계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눈의 압력을 통증없이 측정합니다. (안압이 너무 높으면 시신경 손상이 발생하여 돌이킬 수없는 실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세균이나 진균 배양을 위해 면봉을 실시 할 수도 있습니다. 눈꺼풀을 뒤집어 아래쪽을 검사 할 수 있습니다. 눈의 외부 부분을 평가하기 위해 비루관을 씻어 낼 수 있습니다. 수의사가 검안경을 사용하여 눈의 내부 부분을 검사 할 수 있도록 동공이 확장 될 수 있도록 눈에 방울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의 비강 및 눈물샘 장애  (0) 2020.08.07
개의 눈꺼풀 장애  (0) 2020.08.07
개의 이도의 종양  (0) 2020.08.07
개의 중이염 및 인테르  (0) 2020.08.07
개의 귀 질병 감염 및 중이염  (0) 2020.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