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눈꺼풀 장애

728x90
반응형

눈꺼풀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는 선천적 (출생시 존재)이거나 부상, 감염, 주변 피부 질환, 전신 질환 또는 다양한 유형의 자극 물질에 대한 노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엔트로피 온 엔트로피 온은 속눈썹과 털이 눈 표면에 문지르도록 눈꺼풀 가장자리를 뒤집는 것입니다. 많은 개 품종에서 가장 빈번하게 유전되는 눈꺼풀 결함입니다. 

 

또한 눈이나 주변 부위의 통증으로 인한 흉터 형성 및 심한 비자발적 윙크를 동반 할 수 있습니다. 속눈썹이나 수염이 들어가면 결막과 각막에 불편 함과 자극이 생깁니다. 장기 엔트로피는 흉터, 비정상적인 착색 및 각막에 천천히 치유되는 상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엔트로피의 초기 경련은 원인이 제거되거나 통증이 완화되면 반전 될 수 있습니다. 눈꺼풀에 꿰매어 눈에서 눈꺼풀 털을 뒤로 돌리거나, 눈꺼풀이 들어가는 부위에 가까운 눈꺼풀에 약물을 주입하거나, 마취제를 사용하여 눈꺼풀의 신경을 차단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통을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 이 상태가있는 아주 어린 강아지는 때때로 2 ~ 3 주 내에 제거되는 임시 봉합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확립 된 엔트로피는 일반적으로 결함을 수정하기 위해 수술이 필요합니다. 이방성 Ectropion은 눈꺼풀에 큰 노치 또는 "균열"이있는 느슨한 눈꺼풀 가장자리입니다. Bloodhound, Bull Mastiff, Great Dane, Newfoundland, St. Bernard 및 여러 Spaniel 품종을 포함한 여러 개 품종의 두 눈꺼풀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흔한 이상입니다. 눈꺼풀의 흉터 또는 안면 신경 마비는 모든 종에서 한쪽 눈꺼풀에 외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결막이 환경 자극 물질에 노출되고 이차 세균 감염은 장기 또는 재발 성 결막염 (결막 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국소 항생제는 일시적으로 감염을 통제 할 수 있지만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 종종 외과 적 눈꺼풀 단축 절차가 필요합니다. 

 

약한 충혈 완화제 용액으로 영향을받은 눈꺼풀을 반복적이고 주기적으로 세척하면 경미한 경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의 시력을 보호하기 위해 Ectropion은 일부 개 품종에서 흔한 이상입니다. Ectropion은 일부 개 품종에서 흔한 이상입니다. 라고 프 탈모 스 Lagophthalmos는 눈꺼풀을 완전히 닫고 건조와 외상으로부터 각막을 보호 할 수 없습니다. 매우 얕은 궤도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짧고 넓으며 납작한 머리를 가진 품종 (예 : 불독 및 퍼그와 같은 대두 증 품종)의 일반적인 상태입니다. 안와의 덩어리 또는 안면 신경 마비로 인해 안구가 비정상적으로 돌출되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흉터, 비정상적인 착색 및 각막의 천천히 치유되는 궤양의 형성은이 상태의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원인이 시정되지 않는 한, 치료에는 윤활 연고를 자주 사용하고 일시적으로 또는 영구적으로 눈의 모서리를 수술 적으로 단축하거나 폐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과도한 비강 주름과 얼굴 털은 lagophthalmos로 인한 손상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속눈썹의 이상 속눈썹의 이상에는 여분의 속눈썹이나 눈꺼풀 가장자리의 잘못된 속눈썹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상태는 눈에 물을주고, 각막 혈관의 발달, 각막의 느린 치유 상처 및 흉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불규칙한 속눈썹은 매우 가늘고 자극의 징후를 일으키거나 눈에 손상을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눈꺼풀 뒤쪽으로 튀어 나온 특이한 위치의 속눈썹은 심한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여분의 속눈썹으로 인해 각막이나 결막이 손상되는 경우 외과 적으로 잘라내거나 동결하여 속눈썹 모낭을 제거해야 할 수 있습니다. 속눈썹의 불규칙성은 일부 개 품종에서 흔하며 아마도 유전됩니다. 눈꺼풀의 염증 (안검염) 눈꺼풀의 염증은 피부의 전신 염증, 결막의 염증, 국소 선염 또는 식물성 기름이나 햇빛과 같은 자극물이 퍼져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진드기, 진드기 또는 박테리아가 눈꺼풀을 감염시켜 일반화 된 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면역 매개 질환의 병변은 피부와 결막이 합쳐질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천포창 은 피부와 점막에 큰 물집이 생기는 질병의 한 예입니다. 천포창은 종종 가려움증이나 타는듯한 느낌을 동반합니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 피부 긁힘, 배양 및 생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국소 선 감염은 단기 (예 : 다래끼) 또는 장기 (예 : 메이 봄 농양) 일 수 있습니다. 눈꺼풀의 염증이 일반화 된 상태에 의해 유발되는 경우, 눈 자체의 치료 외에도 전신 요법이 종종 필요합니다. 심한 경우에는 핫 패킹과 잦은 클렌징의지지 요법이 자주 사용됩니다. 수의사는 일반화 된 상태를 제어하고 반려 동물을 더 편안하게 만들고 눈 상태를 치료하도록 설계된 치료 프로그램을 추천 할 것입니다. 수의사가 권장하는 치료 프로그램을 철저히 이해하십시오. 반려 동물에게 주어야 할 점안액이나 기타 약물에 대한 자세한 지침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수의사가 이러한 약물의 투여를 시연하는 것이 종종 도움이됩니다.

728x90
반응형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의 결막 질환  (0) 2020.08.07
개의 비강 및 눈물샘 장애  (0) 2020.08.07
개의 눈 구조와 기능  (0) 2020.08.07
개의 이도의 종양  (0) 2020.08.07
개의 중이염 및 인테르  (0) 2020.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