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 눈색깔이 이상 개의 녹내장 강아지 녹내장

728x90
반응형

사람과 마찬가지로 개도 녹내장에 걸릴 수 있습니다. 녹내장은 안구 체액 (수액)의 생산 및 배액 불균형으로 인해 안압이 건강에 좋지 않은 수준으로 증가하는 체액 축적이 발생할 때 발생합니다. 압력이 증가하면 망막과 시신경 디스크 (시신경이 눈으로 들어가는 지점)가 파괴 될 수 있습니다. 

 

개방 각 녹내장 은 장기간에 걸쳐 사각 지대의 통증이없고 점진적으로 발달하거나 시력을 잃는 것입니다. 폐쇄 각 녹내장 은 심한 통증, 발적 및 시력 상실과 함께 안압 이 갑자기 증가하는 것입니다. 녹내장은 북미 개 중 약 1.7 %에서 발생합니다. 순종 개의 양쪽 눈에서 번식 소인 녹내장의 빈도는 인간을 제외한 모든 동물 종 중에서 가장 높습니다. 초기에서 중등도의 장기 녹내장을 앓고있는 대부분의 개는 초기 징후 (약간 확장 된 동공으로 느려짐, 결막 정맥의 경미한 울혈, 눈의 조기 비대)가 너무 미묘하여 소유자가 알지 못하기 때문에 수의사에게 데려 가지 않습니다. 변화들. 초기 녹내장을 발견하기 위해 수의사는 안압계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안압을 측정합니다. 이것은 일반적 신체 검사의 일부로 고위험 개 품종에 대해 종종 수행됩니다. 갑작스럽고 심한 녹내장이있는 개는 일반적으로 안압이 매우 높습니다. 확장되거나 움직이지 않거나 느리게 움직이는 동공; 눈의 흰자위의 발적; 각막의 부종 및 변색; 그리고 단단한 안구. 안구 내 압력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 안구가 비대 해지고 수정체가 이동하며 각막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통증은 대개 경련성 윙크보다는 행동 변화와 가끔 눈 주위의 통증으로 나타납니다. 개가 녹내장의 징후를 보이면 즉시 수의사에게 진찰을 받아야합니다. 수의사가 녹내장을 평가하고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의학적 또는 외과 적 치료의 선택 또는 대부분의 경우 둘의 조합은 존재하는 녹내장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안압을 낮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눈에서 체액을 빼낼 수있는 약물과 체액 생성을 감소시키는 약물이 종종 처방됩니다. 압력이 낮아진 후에는 향후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안정화되어야합니다. 눈이 비대해진 말기 녹내장이있는 개는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수술로 제거해야 할 수 있습니다. 수의사는 애완 동물에 대한 적절한 의료 및 / 또는 외과 적 치료를 제안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