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안구 수정체 질환 장애

728x90
반응형

렌즈는 홍채 뒤에있는 부드럽고 투명한 조직입니다. 들어오는 빛을 망막에 집중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수정체의 일반적인 장애에는 투명도에 영향을주는 장애 (예 : 백내장)와 수정체 위치에 영향을 미치는 장애가 포함됩니다. 

 

백내장 백내장은 렌즈가 흐리거나 불투명 해져 빛이 망막에 도달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때 발생합니다. 이로 인해 경미한 시력 문제에서 실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력 손실이 발생합니다. 백내장은 어린 강아지의 경미한 수정체 결함 또는 노령 동물에서 발생하는 중앙 수정체 조직의 비후 및 경화의 정상적인 증가와 혼동해서는 안됩니다. 백내장은 종종 (표 참조 개에서 상속 개에서 상속 백내장을 ). 다른 원인으로는 당뇨병, 영양 실조, 방사선, 염증 및 외상이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백내장이 저절로 사라지면 어린 개, 고양이 또는 말의 시력이 회복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렌즈는 빛을 받아 망막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백내장은 일부 빛이 수정체에 도달하지 못하도록하고 망막에 집중되는 빛을 왜곡합니다. 일반적으로 렌즈는 빛을 받아 망막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백내장은 일부 빛이 수정체에 도달하지 못하도록하고 망막에 집중되는 빛을 왜곡합니다. 어린 동물의 출생시 존재하는 백내장은 수정체가 커짐에 따라 크기가 줄어들 수있어 동물이 성숙함에 따라 시력을 회복 할 수 있습니다. 미성숙하고 불완전한 백내장이있는 동물은 일주일에 2 ~ 3 회 국소 약물 (점안제)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표 개에서 유전되는 백내장 상 개는 종종 예리한 청각과 후각을 사용하여 시력 상실을 보상 할 수 있기 때문에 애완 동물 주인이 백내장을 조기에 발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부 소유자는 개가 밝은 빛에 더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보고하는 반면 다른 소유자는 그 반대를보고합니다. 시력을 잃은 개는 움직임에 더 조심스러워 보일 수 있으며 평소보다 주인에게 더 가까이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백내장 치료에는 영향을받은 수정체를 제거하는 수술이 포함됩니다. 개에서 백내장의 제거는 백내장 성숙이 완료되기 전과 수정체 물질의 누출로 인해 눈 앞 방의 염증이 발생하기 전에 수행 될 때 가장 성공적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절차에서 발전이 이루어졌지만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백내장 수술을하지 않는 동물에서는 녹내장과 같은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매우 중요합니다. 백내장 치료에 대한 수의사의 권장 사항을 따르십시오. 렌즈 변위 수정체 변위는 모든 개에서 발생할 수 있지만 여러 테리어 품종에서 1 차 유전 적 결함으로 일반적입니다. 

 

수정체 변위는 또한 외상, 녹내장으로 인한 안구 비대, 장기간 백내장의 결과로 발생하는 퇴행성 변화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정체가 눈의 앞쪽 방으로 완전히 옮겨지면 갑작스럽고 심각한 징후가 나타나며 종종 녹내장과 각막 부종이 동반됩니다. 유일하게 효과적인 치료법은 렌즈를 외과 적으로 제거하는 것입니다. 주요 안구 (유리 체강이라고 함) 로의 후방 변위는 징후를 일으키지 않거나 눈 또는 녹내장의 염증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탈구 된 렌즈는 홍채와 렌즈의 떨림으로 인식됩니다. 부분적으로 탈구 된 렌즈를 제거하는 결정은 징후의 심각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수정체 변위로 인해 수정체를 제거하는 절차는 더 높은 수준의 녹내장 및 망막 박리의 수술 후 합병증과 관련이 있습니다. 수의사는 애완 동물의 상태를주의 깊게 평가하고 최상의 결과를 애완 동물에게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추천 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