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심혈관계 질환 치료 방법

728x90
반응형

심혈관 질환의 치료는 질병 유형에 따라 달라야합니다. 일부 결함은 수술로 복구하거나 교정 할 수 있으며, 다른 상태는 하나 또는 여러 약물을 사용하여 의료 요법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울혈 성 심부전이있는 반려견의 경우 체내 과도한 체액을 제거하기 위해 저염식이 요법이 권장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치료의 목표는 심장 근육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폐의 체액 축적을 조절하고, 순환을 개선하고, 심박수와 리듬을 조절하고, 혈액에 충분한 산소가 있는지 확인하고,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혈전 형성. 

 

심장 사상충 병에서는 성숙한 심장 사상충과 유충을 죽여야합니다. 궁극적으로 치료가 징후를 해결하고, 호흡과 심박수가 정상이며, 개가 좋은 삶의 질을 가질 때 목표가 달성됩니다. 심혈관 질환에 대한 일반적인 유형의 약물 수의사가 심혈관 질환이있는 개에게 처방 할 수있는 많은 약물이 있습니다. 질병의 유형에 따라 처방되는 약물의 유형이 결정됩니다. 약물은 처방 된대로 정확하게 제공되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효과가 없을 수 있으며 심각한 합병증과 해를 끼칠 수도 있습니다. 심장 문제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약물 유형 중 하나는 이뇨제입니다. 이뇨제 는 소변 배출량을 증가시키는 약입니다. 이 약은 심장 문제가있는 개에게 축적 된 체액을 제거하는 데 중요하고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이뇨제의 사용은 개가 심부전으로 인한 위기에 처했을 때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디곡신 이라 불리는 디지탈리스 배당체 와 같은 일부 약물 은 심장 근육 수축의 힘을 증가시키고 심박수를 늦추 며 혈압 수용체가 더 잘 작동하도록합니다. 

 

심부전 치료에 사용됩니다. ACE 억제제 라고하는 약물 은 개의 심부전에도 사용됩니다. 혈압을 낮추고, 심장 출력을 개선하며, 새는 심장 판막으로 인한 혈액의 역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울혈 성 심부전에 자주 사용되는 또 다른 약물 인 피모 벤단은 질병에 걸린 개의 삶의 질과 생존 시간을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ildenafil 은 폐로 이어지는 동맥을 확장하고 폐의 고혈압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른 유형의 약물은 호흡 근육을 강화하고 호흡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약물은 부정맥을 조절하고 심박수를 늦추거나 빠르게하며 혈전을 예방하기 위해 처방됩니다. 다른 경우에는 심혈 관계의 심장 사상충 또는 기타 기생충을 죽이기위한 약물이 제공됩니다. 

 

모든 장애와 마찬가지로 수의사는 애완 동물을 평가하고 그 상태에 적합한 약을 제공합니다. 수의사가 정한 일정에 따라 올바른 약을 애완 동물에게 제공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