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심장 마비 강아지 심부전

728x90
반응형

심부전은 특정 질병이나 진단이 아닙니다. 심각한 기능 장애로 인해 심장 혈관계가 적절한 혈액 순환을 유지하지 못하는 증후군입니다. 심장 질환이 심혈 관계 장애를 유발할 수있는 제한적이고 구체적인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따라서 심부전의 결과로 발전 할 수있는 제한적이고 구체적인 징후가 있습니다. 심부전의 유형 심부전은 수축기 심근 부전, 심장 유입에 대한 임피던스, 압력 과부하 및 부피 과부하의 4 가지 기능 분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심부전, 울혈 성 심부전 및 심부전 수축 능력이 저하 된 모든 심장은 실패한 심장으로 간주됩니다 . 챔버 확장 또는 벽 두께 증가로 이어지는 심장 질환이있는 거의 모든 개는 심장이 쇠약 해지지 만 일반적으로 신체는 이러한 신체적 변화를 다른 방법으로 보상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개는 징후가 없으며 심부전 또는 울혈 성 심부전 상태가 아닙니다. 심부전 및 울혈 성 심부전은 개가 심장부 전과 혈관 사이의 복잡한 상호 작용과 관련된 징후를 나타내는 의학적 증후군입니다. 에서는 심부전 , 혈류 적절한 기능을 위해 충분한 산소 장기 혈액 공급 부족하다. 중증도에 따라 개가 휴식을 취하는 동안, 가벼운 운동을하는 동안, 또는 중등도 또는 극심한 운동 중에 심부전의 징후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에서 울혈 성 심부전 , 혈액 기관 - 일반적으로 폐에서 댐 그러나 때때로 몸의 주요 기관 및 비정상적 기능에 혼잡 기관의 원인에, 유체, 또는 두 가지 모두에 부어된다. 수축기 심근 부전 은 심장 근육의 수축 능력의 일반적인 감소입니다. 이것은 심장 초음파 검사 (초음파 검사)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심실 수축 동안 벽 운동이 감소합니다. 감소가 현저하면 정상적인 혈류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 유전학, 외상, 감염, 약물 또는 독극물, 감전, 열사병 또는 종양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알려진 원인이 없습니다. 로부터 수득 심부전 , 심장에 유입 임피던스 (장애물)의 혈류가 감소 될 수있다. 

 

이는 심장의 외부 압박 (예 : 심장을 둘러싼 주머니의 체액), 이완기 기능 장애로 인해 심실이 뻣뻣 해지고 심실 충만 감소, 종양 또는 심장의 물리적 구조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압력 과부하로 인한 심부전은 수축 중 심장 벽에 대한 스트레스가 장기간 증가한 결과로 발생합니다. 이것은 심장의 혈류가 막히거나 신체 전체 또는 폐 동맥의 혈압 상승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피 과부하 심부전은 심실의 혈액량을 증가시켜 혈류를 증가시키는 질병의 결과로 발생합니다. 결국 이것은 울혈 성 심부전의 징후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체적 과부하 심근 부전을 유발하는 질환에는 판막 질환 (예 : 방실 판막의 퇴행성 판막 질환), 왼쪽에서 오른쪽 분로 (예 : 동맥관, 심실 중격 결손) 또는 고출력 상태 (예 :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나 빈혈로 인한 것). 심부전은 수축기 또는 확장기 기능 장애를 수반 할 수 있습니다. 이완기 기능 장애의 경우 심장 벽이 두꺼워지고 신체로 펌핑되기 전에 충분한 혈액이 하부 챔버를 채울 수 없습니다. 수축기 기능 장애의 경우 심장 벽이 늘어나고 약해져 충분한 혈액을 배출 할 수 없습니다. 두 조건 모두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심부전은 수축기 또는 확장기 기능 장애를 수반 할 수 있습니다.  이완기 기능 장애의 경우 심장 벽이 두꺼워지고 신체로 펌핑되기 전에 충분한 혈액이 하부 챔버를 채울 수 없습니다.  수축기 기능 장애의 경우 심장 벽이 늘어나고 약해져 충분한 혈액을 배출 할 수 없습니다.  두 조건 모두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보상 메커니즘 심혈 관계는 정상적인 혈압과 혈류를 유지합니다. 심장병에서 신체는 특정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이러한 기능을 정상화하고 질병이 신체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상쇄합니다. 예를 들어, 확장 성 심근 병증이있는 동물의 경우 심장의 수축 능력이 감소하여 혈류가 느려집니다. 박동 할 때마다 더 적은 양의 혈액이 펌핑되기 때문에 혈압이 낮아집니다. 신체는 교감 신경계를 사용하여 심장 근육이 수축하고 심박수를 증가시키는 능력을 증가시킴으로써 보상합니다. 이러한 효과는 며칠 내에 사라지고 그 후 호르몬 메커니즘이 활성화됩니다. 이러한 반응은 심장 박출량, 혈압, 혈액량 및 혈류를 증가시킵니다. 심한 울혈 성 심부전이있는 애완 동물의 혈액량은 30 %까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놀라운 메커니즘은 동물이 경증, 중등도, 심지어는 심각한 질병을 수년 동안 보상 할 수 있도록합니다. 결국, 혈류를 정상화하기위한 노력으로 진행되는 심근 부전과 이러한 호르몬의 장기적인 활성화는 심장 및 기타 기관의 손상과 심근 부전을 초래합니다. 울혈 성 심부전의 진행적인 징후로 혈류가 더욱 저하됩니다. 심장 바이오 마커 수의사는 특정 유형의 심장 질환 및 부전과 함께 증가하는 혈액 내 단백질을 측정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혈액 검사는 다른 검사 (예 : X- 레이 및 초음파 검사)와 함께 사용할 때 심장 질환을 진단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장 마비의 징후 심부전과 관련된 징후는 심부전의 원인과 영향을받는 심실에 따라 다릅니다. 으로 울혈 성 심부전을 왼쪽 양면, 징후는 좌심실로 혈액을 전달하는 혈관의 압력 백업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체액이 폐 내에 축적됩니다 (폐부종이라고 함). 기침, 호흡 곤란 및 운동 불내성 (운동과 관련된 호흡 곤란 피로)이 가장 흔한 징후입니다. 왼쪽 울혈 성 심부전이있는 많은 개는 뇌로가는 혈류와 산소 부족으로 기절합니다. 또한 심박수가 낮고 혈압이 낮아서 쓰러 질 수 있습니다. 왼쪽 울혈 성 심부전이있는 개는 종종 건강한 개보다 더 빨리 호흡합니다. 수의사는 개가 잠을 자거나 쉬고있을 때 1 분 이내에 호흡 횟수를 세도록 지시 할 수 있습니다. 우측 울혈 성 심부전 은 우심방과 신체의 정맥 및 모세 혈관으로 혈액을 전달하는 혈관의 압력을 증가시킵니다. 이로 인해 복부 (복수), 흉강, 간 및 사지에 체액이 축적 될 수 있습니다. 양심 실 부전 은 확장 된 심근 병증이나 중독으로 인해 심근 부전이있는 개에서와 같이 우심실과 좌심실이 모두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형태의 울혈 성 심부전으로 인한 징후를 확인할 수 있지만 한 징후가 다른 징후보다 더 큽니다. 치료 심장 근육 성능을 개선하고, 부정맥과 혈압을 조절하고, 혈류를 개선하고, 수축 전 심장을 채우는 혈액의 양을 줄이기 위해서는 심부전을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모든 것들은 통제하지 않으면 심장과 혈관을 더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폐, 복부 또는 흉강에있는 체액의 양을 줄여야합니다. 약제 심부전 치료에 사용할 수있는 약물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사용되는 특정 약물, 복용량 및 빈도는 심부전의 원인과 중증도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수의사는 애완 동물에게 적합한 약을 가장 잘 결정할 수 있습니다. 수의사가 처방 한 모든 약물은 지시에 따라 동물에게 투여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효과가 없을 수 있으며 심각한 합병증이나 해를 끼칠 수도 있습니다. 이뇨제는 일반적으로 동물의 체액 과부하를 관리하기 위해 처방됩니다. Pimobendan은 심근 수축을 개선하고, 혈관을 확장하고, 심 박출량을 증가시키고, 방실 판막 부족 또는 확장 된 심근 병증으로 인한 울혈 성 심부전 환자의 이완기 압력을 감소시킵니다. 

 

양성 inotropes로 알려진 약물 그룹의 일부인 Digoxin 은 특정 부정맥 환자의 심장 근육 수축을 돕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ACE 억제제 (ACE는 안지오텐신 전환 효소를 나타냄) 및 혈관 확장제는 혈관을 넓혀 혈압을 낮출 수 있습니다. 베타-아드레날린 성 차단 약물 (베타 차단제라고도 함) 및 칼슘 채널 차단제는 울혈 성 심부전의 경우에 도움이됩니다. 영양물 섭취 심부전이있는 동물의 전반적인 영양 목표에는 적절한 칼로리 공급, 염증 감소, 나트륨 균형 조정, 누락 된 영양소 보충이 포함됩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을 보충하면 염증을 줄이고 부정맥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유형의 심부전은 영양소 결핍으로 인해 발생하며 누락 된 영양소를 보충하여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심부전은 드뭅니다. 낮은 나트륨 다이어트는 종종 기존의 치료에 잘 반응하지 않는 중증의 울혈 성 심부전 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증에서 중등도의 울혈 성 심부전이있는 반려견의 경우 심한 나트륨 제한은 필요하지 않지만 소금과 인간 식품 ( "식탁")이 많이 함유 된 식단은 피해야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수준의 나트륨 제한에 맞춘 처방 식은 집에서 만든 소금 제 한식의 조리법과 마찬가지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 인 간식 대신에 나트륨이없는 간식도 제공해야합니다. 울혈 성 심부전의 징후가없는 심장병이있는 반려견의 경우 소금을 제한해서는 안됩니다. 이는 특정 호르몬의 조기 활성화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타 치료 심한 좌측 울혈 성 심부전과 폐에 체액 (폐부종)이있는 개는 충분한 산소를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산소 는 산소 케이지, 꼭 맞는 마스크, 산소 고리 또는 코 튜브를 통해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흉강 천자 와 복부 천자 는 각각 바늘을 흉강 이나 복부 에 삽입하여 과도한 체액을 빼내는 수술입니다. 이 부위에 체액이 축적 된 울혈 성 심부전이있는 개를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절차는 징후의 급속한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정기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기관지 확장제 치료 는 일반적으로 장기기도 질환 환자를 위해 예약됩니다. 

 

일반적으로 울혈 성 심부전 치료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한 예외는 심장 질환과 관련된 짧은 심장 부정맥의 결과로 기절하는 개입니다. 기침의 징후를 가리면 폐의 기저 체액이 악화 될 수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기침 억제제 는 울혈 성 심부전 치료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중증 심장병 진단을받은 개가 기침을하고 있고 흉부 X- 레이에서 심장 비대가 폐에 체액이 보이지 않는 경우기도의 장기 염증 (만성 기관지염)으로 인해 기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침 억제제가 이러한 개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울혈 성 심부전으로 인한 호흡기 위기 동안 호흡 곤란을 겪고있는 개를 이완시키기 위해 항 불안 치료법을 신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