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혈전 혈액응고 및 동맥류

728x90
반응형

혈전은 혈액이 혈관 동맥 흐름하거나 형성 할 수있다 혈전 혈관 내막이 손상되는 경우, 제한, 또는 또 다른 조건은 과도한 생산 혈전에 개를 일으키는 경우. 심장이나 혈관 내에서 형성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종종 원산지에서 혈관을 막습니다. 혈전의 전부 또는 일부가 떨어져 나와 색전으로 혈류를 통해 운반 될 수 있습니다.좁혀지는 지점에서 다른 곳에 머물러 있습니다. 혈관 막힘은 이물질 (예 : 박테리아, 공기 또는 지방)이 혈류로 운반되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혈전이 감염되었습니다. 생명을 위협하는 혈전은 혈액의 응고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기저 질환이있는 동물에서 가장 흔히 발생합니다. 치료하지 않거나 통제하지 않으면 이러한 상태는 출혈 경향 및 / 또는 혈류 전체에 작은 혈전이 발생하여 작은 혈관을 차단하고 출혈을 조절하는 데 필요한 혈소판 및 응고 인자를 고갈시키는 생명을 위협하는 상태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혈전이 혈류를 방해 할 수 있습니다. 혈전이 혈류를 방해 할 수 있습니다. 혈전 형성은 크고 작은 동맥과 정맥 모두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혈전은 일반적으로 근처 조직에 도달하는 부적절한 혈액 공급을 초래합니다. 또한 고름으로 가득 찬 응고는 박테리아와 국소 감염을 퍼뜨릴 수 있습니다. 혈전은 심장이나 중추 신경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동맥류 , 혈관의 중간층 약화에 기인하는 혈관의 확대도이다. 동맥류와 관련된 혈관의 내부 층이 파괴되면 혈전이 형성되어 혈전에 의해 혈관이 막힐 수 있습니다. 동맥류는 개에서 드물며 비정상적인 출혈이나 응고가 발생하지 않는 한 징후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징후 및 진단 갑작스런 호흡 곤란의 시작은 폐의 혈전의 징후 일 수 있으며 일부 개는 혈액이나 피가 섞인 점액을 기침 할 수 있습니다. 심장의 감염성 응고 는 심장 강을 감싸는 막의 염증 인 심내막염 과 관련이 있습니다. 감염되지 않은 심장의 혈전은 심장 근육 질환과 관련이 있습니다. 소변의 혈액이나 복통은 특정 혈관 (예 : 생식기 또는 비뇨기 계통 내)이 막혔거나 혈전으로 인한 혈액 공급의 상실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개가 구토를하거나 방광과 장을 통제 할 수 없더라도 복부 기관으로의 혈관 막힘은 유사한 징후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심장 사상충 병은 폐동맥의 혈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폐동맥의 혈전은 가장 일반적으로 호흡 곤란과 호흡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영향을받은 개는 갑작스런 호흡 곤란이 시작될 때까지 종종 정상으로 보입니다. 흉부 X- 레이에서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기저 질환의 진단을 위해서는 추가 검사가 필수적입니다. 심장 강 내막의 세균 감염은 폐와 폐렴의 혈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폐의 혈전과 관련된 다른 질병으로는 당뇨병, 신장 질환, 부신 호르몬 증가 (부 신피질 과다증), 면역 매개 용혈성 빈혈 (개의 면역 체계가 자신의 적혈구를 파괴하는 질환), 단백질 손실 질환이 있습니다. 장 또는 신장, 암. 심장 박동기 또는 카테터와 같이 혈관 내에 배치 된 의료 기기도 혈전 형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치료 심내막염으로 인한 혈전으로 인한 폐렴의 치료에는 수주에서 수개월까지 지속되는 치료 프로그램 인 장기 항생제가 포함됩니다. 일부 경우에는 발열을 줄이기 위해 항염증제 나 응고 방지제가 필요합니다. 회복에 대한 전망은 기껏해야 보호됩니다. 수의사는 신체 동맥의 혈전이나 폐 혈관의 색전증을 치료하기 위해 약물을 사용할 것입니다. 또한, 면역 매개 용혈성 빈혈이있는 개는 종종 혈전 형성을 예방하기 위해 처방되는 약물로 처방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