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불임

728x90
반응형

암컷의 적절한 배란과 수컷의 가임 및 정상 정자의 사정은 뇌, 신경계 및 성기의 일련의 사건을 통해 조절됩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배란과 정액의 여성 생식기 침착이 밀접하게 동기화되어야합니다. 성관계에서 어떤 단계라도 실패하면 불임이나 불임으로 이어집니다. 불임의 궁극적 인 결과는 자손을 생산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암컷의 경우 불임은 부적절한 번식시기 (가장 일반적인 원인), 발정주기의 부재, 비정상적인 배란, 임신 실패 또는 산전 사망으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남성의 주요 불임 문제는 정자의 생산, 수송 또는 저장 장애로 인해 발생합니다. 성욕 상실 (성욕); 그리고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짝짓기를 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주요 불임 문제는 복잡합니다. 

 

자주, 수의사는 번식이 자연 교배를 통해 시도 되든 인공 수정을 통해 시도 되든간에 부적절한 번식시기를 배제하기 위해 번식 관행을 먼저 검토 할 것입니다. 번식 관행과시기가 적절하다면 수의사는 불임이 암컷인지 수컷인지 판단 할 것입니다. 불임은 신체 검사, 실험실 검사, 정액 평가, 내시경 또는 초음파 검사를 통해 진단 할 수 있습니다. 불임은 질병이나 감염의 명백한 징후를 거의 동반하지 않습니다. 낮은 생식력은 유전적일 수 있으며 수의사는 생식 문제를 치료할 때이 문제를 고려할 것입니다. 개에서 치료의 초점은 개별 동물입니다. 진단 기술과 치료법은 매년 더욱 발전하고 있습니다. 

 

불임은 난소에 직접 작용하거나 그 기능을 조절하거나 임신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호르몬을 투여하여 치료할 수 있습니다. 호르몬 치료는 정자 수가 적거나 성욕이 좋지 않은 수컷 개에게도 효과가 있습니다. 한편, 호르몬 치료는 원치 않는 교배 후 임신을 예방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생제는 생식 관 감염 치료에 사용됩니다. 

 

항생제의 선택은 박테리아 또는 감염원의 특성을 결정하는 검사를 기반으로합니다. 개의 불임을 일으키는 것으로 확인 된 유일한 감염은 전염성이 높은 브루셀라증입니다. 브루셀라증 검사가 가능하며 번식 전에 시행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