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꿀팁드려요. 개의 피부 질환 진단 체크리스트

728x90
반응형

피부병의 원인을 정확하게 진단하려면 상세한 병력, 신체 검사 및 적절한 진단 검사가 필요합니다. 많은 피부 질환은 유사한 징후를 가지고 있으며 즉각적인 진단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반려견의 병력과 신체 검사에 따라 수의사는 여러 실험실 절차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피부 긁힘 및 모발의 현미경 분석, 모발 또는 피부 면봉 배양, 특수 피부 검사, 혈액 및 소변 검사, 심지어 생검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실험실 결과가 나오기까지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수의사는 특정 피부 문제를 진단하기 위해 개가 치료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평가할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종종 한 번 이상의 방문이 필요합니다. 

 

피부병 이력 체크리스트 

피부 문제로 개를 수의사에게 데려 갈 때 다음과 같은 정보를 가지고 수의사가 문제를 진단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주된 불만-당신의 개를 괴롭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문제가 발생한 기간입니다. 피부병이 시작된 나이. 일부 질병은 특정 연령대의 개에게 더 흔합니다. 품종. 일부 품종은 특정 질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또한 한배 새끼와 같은 관련 동물이 비슷한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도 확인하십시오.) 피부를 핥거나 문지르거나 긁거나 씹는 것과 같은 강아지의 행동입니다. 문제가 어떻게 시작되었고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예를 들어, 가려움증으로 시작된 문제는 이차적 인 피부 상처 나 감염을 일으키는 자기 외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본 피부 문제의 유형과시기. 문제가 처음 시작된 계절. 일부 피부 질환은 계절과 관련이 있습니다. 문제가 처음 발견 된 신체 부위. 이전 치료 및 개가 치료에 어떻게 반응했는지. 예를 들어, 반려견이 항생제를 투여해도 호전되지 않았다면 수의사가 특정 질병을 배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동물을 목욕시키는 빈도와 마지막으로 목욕 한시기. 최근 목욕을하면 피부 문제가 가려 지거나 바뀔 수 있습니다. 과도한 목욕과 피부 젖음은 일부 피부 질환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벼룩, 진드기 또는 진드기의 존재 및 이러한 문제를 일상적으로 제어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 개가 접촉 한 다른 동물의 건강. 강아지의 환경. 개 환경의 변화는 특정 피부 질환의 발병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지난 6 ~ 12 개월 이내의 여행도 언급해야합니다. 추가 징후 (예 : 갈증 또는 배뇨 증가, 식욕 또는 에너지 수준의 변화 또는 헐떡임 증가)의 존재. 피부는 전신 질환의 징후가 발견되는 첫 번째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