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여러 신체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 선천성 및 유전성 장애

728x90
반응형

 다양한 구조적 및 기능적 결함이 동물에서 설명되었습니다. 이러한 선천적 결함은 일반적으로 주로 영향을받는 신체 시스템에 따라 분류되며이 책에서 적절한 신체 시스템 섹션 아래에 많은 내용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결함이있는 신생아는 배아 또는 태아 발달 중 파괴적인 사건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발달 결함은 또한 배아 손실, 태아 사망, 미라 화, 낙태, 사산, 생존 할 수없는 신생아 또는 선천적 결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출생시 이상이있는 경우이를 선천성 질환 이라고합니다 . 

 

개에서 흔히보고되는 선천성 및 유전 적 결함 신경 학적 결함 소화관 결함 심장 결함 골격근 결함 Cryptorchidism (고환 중 하나 또는 둘 다의 명백한 부재) 엉덩이 또는 팔꿈치 이형성증 다른 많은 선천성 및 유전 적 상태도 개에서보고되지만 덜 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별 신체 시스템 장을 참조하십시오. 환경 인자 나 유전 적 이상에 대한 감수성은 발달 단계와 종에 따라 다르며 태아 연령에 따라 감소합니다. 수정란은 선천적 결함 (기형 발생원)을 유발하거나 증가시키는 인자 나 인자에 내성이 있지만 유전 적 돌연변이 및 염색체 변화에 민감합니다. 배아는 기형 유발 물질에 매우 취약하지만 다양한 장기 또는 장기 시스템의 중요한 발달 기간이지나면서 나이가 들면서 이러한 감수성이 감소합니다. 

 

태아는 소뇌, 입천장, 비뇨기 계통 및 생식기와 같이 늦게 발달하는 구조를 제외하고 기형 유발 물질에 점점 더 내성을 갖게됩니다. 개별 결함의 빈도는 종, 품종, 지리적 위치, 계절 및 기타 환경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모든 개 출생의 0.2 ~ 3.5 % 비율로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개에서 일반적으로보고되는 선천적 및 유전 적 결함에는 신경 학적 결함, 눈 결함, 심장 결함, 골격근 결함, 하나 또는 두 고환이 음낭으로 내려가는 실패 (암호 화술이라고 함), 엉덩이 및 팔꿈치 이상이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선천성 결손에는 명확한 원인이 없습니다. 

 

다른 것들은 유전 적 또는 환경 적 요인이나 이러한 요인들 간의 상호 작용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유전 적 요인 돌연변이 유전자 또는 염색체 이상으로 인한 유전 적 결함은 유전 패턴에서 발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패턴에는 우성 (부모 중 한 쪽이 자손에게 비정상 유전자를 공급하면 결함이 발생 함), 열성 (두 부모 모두 비정상 유전자를 공급해야 함) 또는 성 관련 (유전자가 연관되어있는)과 같은 기타 유형이 포함됩니다. Y 염색체가 아닌 X 염색체로). 유전 적 결함으로 인한 일부 일반적인 질병 또는 장애에는 신체가 정상적인 대사 기능을 수행 할 수 없게 만드는 특정 효소의 결핍과 불임, 비정상적인 성장, 배아 사망률 증가 또는 산자 크기 감소를 초래할 수있는 염색체 이상이 포함됩니다. 

 

바이러스, 특정 약물 및 방사선은 염색체 손상의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유전 적 요인과 환경 적 요인 간의 복잡한 상호 작용이 연구되고 있으며 천천히 더 잘 이해되고 있습니다. 환경 요인 비정상적인 형성을 유발하는 요인으로는 독성 식물, 임신 중 발생하는 바이러스 감염, 약물, 미량 원소, 영양 결핍, 방사선, 비정상적으로 높은 체온, 자궁 위치와 같은 물리적 인자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은 식별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종종 계절적 패턴과 스트레스를 따르며 모성 질환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유전 적 변화에 의해 나타나는 가족 상속 패턴을 따르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