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시신경 질환

728x90
반응형

시신경은 눈에서 뇌 뒤쪽의 시각이 감지되고 해석되는 영역으로 전기 자극을 전달합니다. 

 

시신경 손상은 일반적으로 부분적 또는 완전한 시력 상실로 이어집니다. 시신경염 가장 흔한 시신경 질환은 시신경의 염증 인 시신경염입니다. 양쪽 눈에 영향을 미치는 징후에는 빛에 반응하지 않는 동공 확장과 다른 안 질환으로 인한 갑작스런 실명이 포함됩니다. 수의사는 검안경으로 개의 눈을 검사하고, 시각 반사 검사를 수행하고, 신경 학적 검사를 완료하여 상태를 진단합니다. 또한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혈액 검사, X- 레이 및 기타 검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시신경염은 뇌의 염증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진균, 원생 동물 또는 기생충 감염; 독극물 외상; 및 기타 원인. 치료는 기저 질환을 관리하는 것이며 일반적으로 염증과 손상을 줄이기위한 약물 사용을 포함합니다. 치료가 성공하면 시신경 저산소증 시신경 저형성 증은 시신경이 완전히 발달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Miniature Poodles에서 유전 될 수 있습니다. 이 상태는 한쪽 눈 또는 양쪽 눈에서만 발생할 수 있으며 다른 눈 이상이 있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양쪽 눈의 시신경이 발달하지 못하면 신생아는 실명됩니다. 시신경 중 하나의 침범은 종종 발견되지 않거나 다른 눈이 실명 질환에 걸리면 나중에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유두 부종 유두 부종은 체액 축적으로 인한 시신경 디스크의 부종 및 돌출입니다. 대부분의 동물에서 흔하지 않습니다. 이 상태는 종종 궤도 종양과 관련이 있습니다. 시신경 디스크가 근처의 망막 표면 위로 올라 와서 정맥이 부은 것처럼 보입니다. 시력과 동공의 빛 반사는 일반적으로 시신경 디스크가 퇴화되지 않는 한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시신경 위축 녹내장, 외상, 망막의 진행된 변성, 눈 내 장기적인 저혈압 또는 염증 후에 시신경 변성 또는 위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신경 디스크가 평평하고 평상시보다 작아 보입니다. 그것은 시신경과 망막의 혈관에서 매우 눈에 띄는 감소와 함께 짙은 색입니다. 빛과 시력에 대한 동공 반사가 없습니다. 치료가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