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에서 알려지지 않은 기원의 발열 열감 체온 높아짐

728x90
반응형

동물과 사람 모두에서 열은 감염, 염증, 면역 매개 질환 또는 암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열의 원인을 확인하려면 병력, 신체 검사, 때로는 실험실 또는 기타 진단 검사가 필요합니다. 종종 열은 저절로 해결되거나 항생제 치료에 대한 반응으로 해결됩니다. 그러나 소수의 동물에서는 열이 계속되거나 계속 재발하여 원인을 파악할 수 없습니다. 이를 원인 불명의 열이라고합니다. 개에서 원인을 알 수없는 열의 가장 흔한 원인은 감염, 면역 매개 질환 및 암입니다. 체온 조절 체온은 시상 하부 라고하는 뇌 영역에 의해 조절됩니다 . 

 

시상 하부는 온도를 가능한 한 정상에 가깝게 유지하는 온도 조절기 역할을하며 열 생성, 열 손실 및 열 증가에 영향을 미치는 신체 활동을 시작합니다. 진열에서는 온도 조절기가 더 높은 온도로 재설정됩니다. 열사병, 발작 또는 악성 고열과 같은 특정 조건에서 체온은 정상 범위 이상으로 상승하지만 온도 조절기가 재설정되지 않으므로 실제 열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심각도에 따라 이러한 상태는 잠재적으로 41.1 ° C (106 ° F) 이상의 체온을 위험하게 높입니다. 이에 비해 대부분의 진열 환자는 체온이 103 ~ 106 ° F (39.5 ~ 41.1 ° C) 범위입니다. 진단 원인을 알 수없는 열의 진단에는 상당한 시간과 인내가 필요할 수 있으며 수많은 진단 테스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초기 진단 노력에는 병력 확인 및 상세한 신체 검사, 눈 및 신경 학적 검사 수행이 포함됩니다. 예방 접종 상태, 기생충 방제, 여행 기록, 이전 약물에 대한 반응 및 다른 동물 (사람 포함)의 질병 유무를 검토합니다. 

 

초기 실험실 검사에는 완전한 혈액 검사, 소변 검사, 소변 배양, 일반적으로 흉부 및 복부 X- 레이가 포함됩니다. 추가 진단 노력을 위해 일부 초기 검사를 반복해야 할 수 있으며 (특히 신체 검사) 초기 검사 결과에 따라 또는 원인을 알 수없는 열의 가장 일반적인 알려진 원인을보다 구체적으로 조사하기 위해보다 전문적인 검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검사에는 추가 혈액 검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전염병에 대한 전문 검사; 관절액의 철수 및 검사; 복부, 가슴 또는 심장의 초음파; 이러한 조직의 세포를 검사하기위한 골수, 림프절 또는 기타 조직의 흡인 또는 생검; 다양한 체액의 분석 및 세균 배양; 뼈, 관절 또는 척수의 X- 레이; 컴퓨터 단층 촬영 (CT) 또는 자기 공명 영상 (MRI); 또는 탐색 적 수술. 치료 원인을 알 수없는 일부 열의 경우 특정 진단을 찾을 수 없거나 진단 검사를 중단하고 진단없이 다른 치료를 시도합니다. 옵션에는 항생제, 항진균제, 항 염증 또는 면역 억제 요법이 포함됩니다. 시험 요법은 임상 징후를 해결하거나 잠정적 진단을 확인할 수 있지만 심각한 위험을 수반 할 수 있으며 신중한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진정한 열에서는 높은 체온이 신체에 의해 조절되기 때문에 수조와 같은 냉각 방법은 신체의 자체 조절 메커니즘에 위배됩니다. 

 

또한 열 자체는 특히 전염병에서 몇 가지 유익한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열은 식욕 부진, 에너지 손실 및 탈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원인을 알 수없는 열이있는 동물은 정맥 수액 요법이나 열 감소 약물 사용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