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심장과 혈액 심혈관계 질병 장애

728x90
반응형

심혈 관계는 심장과 혈관 (정맥과 동맥)을 포함합니다. 심장의 기능은 혈액을 펌프하는 것입니다. 심장의 오른쪽은 혈액을 폐로 펌핑하여 산소가 혈액에 추가되고 이산화탄소가 제거됩니다. 왼쪽은 혈액을 신체의 나머지 부분으로 펌핑하여 산소와 영양소가 조직으로 전달되고 노폐물 (이산화탄소 포함)이 다른 기관 (폐 및 신장과 같은)에서 제거하기 위해 혈액으로 전달됩니다. 심장은 속이 비어있는 근육질 기관으로 포유류와 조류에서 4 개의 방으로 나뉩니다. 근육 조직을 심근이라고합니다. 

 

좌심방과 우심방 (복수의 심방)이라고하는 심장의 좌측과 탈것 측면 모두에 상부 챔버가 있습니다. 좌심실과 우심실이라고하는 2 개의 하부 챔버도 있습니다. 개의 심장 혈관계 개의 심장 혈관계 일련의 판막은 혈액이 심장을 통해 한 방향으로 흐르도록합니다. 방실 밸브는 심방과 심실 사이에 밸브이다. 반월판은 심장과 대동맥 사이 심장과 폐동맥 사이의 밸브입니다. 각 심실에는 입구와 출구 밸브가 있습니다. 좌심실에서는 입구 판막을 승모판 이라고 하고 출구 판막을 대동맥 판막 이라고합니다 . 우심실에서, 입구 밸브는 호출 삼첨판 , 상기 출구 밸브는 호출 폐 밸브 . 개의 심장 내부 모습 개의 심장 내부 모습 몸의 혈액은 대정맥이라고하는 가장 큰 2 개의 정맥을 통해 흐릅니다., 오른쪽 심방으로. 우심실이 이완되면 우심방의 혈액이 삼첨판을 통해 우심실로 쏟아집니다. 우심실이 거의 가득 차면 우심방이 수축하여 추가 혈액을 우심실로 밀어 넣습니다. 그런 다음 우심실이 수축하여 혈액을 폐 밸브를 통해 폐로 이어지는 폐동맥으로 밀어 넣습니다. 폐에서 혈액은 산소를 흡수하고 이산화탄소를 포기합니다. 그런 다음 혈액은 폐정맥을 통해 좌심방으로 흐릅니다. 좌심실이 이완되면 좌심방의 혈액이 승모판을 통해 좌심실로 쏟아집니다. 좌심실이 거의 가득 차면 좌심방이 수축하여 추가 혈액을 좌심실로 밀어 넣습니다. 그러면 좌심실이 수축하여 대동맥판을 통해 대동맥으로 혈액을 밀어 넣습니다. 몸에서 가장 큰 동맥. 이 혈액은 폐를 제외한 모든 신체에 산소를 운반합니다. 각 심장 박동은 이완기와 수축기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심장 박동의 전반부는 승모판과 삼첨판이 닫히는 소리입니다. 후반부는 대동맥 및 폐 밸브가 닫히는 소리입니다. 이완기 동안 심실은 이완되고 혈액으로 채워집니다. 수축기 동안 그들은 수축하여 혈액을 몸으로 펌핑합니다. 심장 수축의 속도와 힘, 혈관이 좁아 지거나 넓어지는 정도는 여러 호르몬과 자율 신경계 (불수의 활동을 제어하는 ​​신경계의 일부)에 의해 제어됩니다. 심박수 심장은 동방 결절 이라고하는 심장 박동 조율기에서 발생하는 작은 전류 때문에 뛰게 됩니다. 리듬이있는 전기적 자극이나 방전은 심장의 근육 섬유를 수축시킵니다. 동물이 휴식을 취하는 동안 동방 결절은 1 분에 여러 번 배출됩니다. 

 

말은 분당 약 30 회, 고양이는 분당 120 회 이상, 개는 분당 60 ~ 120 회 배출합니다. 일반적으로 종이 클수록 동방 결절 배출 속도가 느려지고 심박수가 느려집니다. 조용하고 건강한 반려견의 경우 심박수가 일반적으로 불규칙합니다. 숨을들이 쉬는 동안에는 증가하고 숨을 내쉴 때 감소합니다. 이를 호흡기 부비동 부정맥이라고합니다. 숨을들이 쉬고 내쉬는 것과 일치하는 심박수의 변화는 건강의 좋은 지표입니다. 이러한 심박수 변화는 일반적으로 흥분, 통증 또는 발열 중에 발생하지 않거나 삶의 질이나 기간을 감소시킬 수있는 심장 질환에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혈압이 상승하면 심박수도 감소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심부전의 경우 혈압 수용체라고하는 혈압 변화에 민감한 신경 종말이 뇌에 잘못된 혈압을보고하여 실수로 심박수를 증가시킵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심장을 더 손상시킵니다. 심장 소리와 중얼 거림 심장 소리 는 혈액의 급속한 가속 및 감속과 혈액 순환으로 인한 심장의 진동에 의해 생성됩니다. 그들은 청진기를 사용하여들을 수 있습니다. 개에서는 일반적으로 2 개의 심장 소리를 구별 할 수 있습니다. 심장 잡음 은 심장이나 주요 혈관에서 들릴 수있는 진동으로 일반적으로 난류 혈류 또는 판막 일부와 같은 심장 구조의 진동의 결과입니다. 소음은 일반적으로 타이밍 (즉, 지속적으로 발생하는지 또는 간헐적으로 발생하는지 여부), 강도 (즉, 쉽게들을 수 있는지 또는 어렵게들을 수 있는지 여부) 및 위치로 설명됩니다. 모든 잡음이 심장 질환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생후 6 개월 미만의 건강한 강아지에서 무고한 중얼 거림이 감지 될 수 있습니다. 부정맥 부정맥은 속도, 규칙 성 또는 심장 박동 형성 부위의 이상입니다. 부정맥이 반드시 심장 질환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부정맥은 기능적으로 중요하지 않으며 특별한 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부정맥은 심각한 징후 (예 : 뇌로의 혈류 부족으로 인한 의식 상실)를 일으키거나 갑작스런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많은 장애가 비정상적인 심장 리듬과 관련이 있습니다. 

 

부정맥의 예로는 너무 느린 속도 (서맥), 너무 빠른 속도 (빈맥), 조기 박동 (박동이 너무 일찍 들림), 불규칙한 리듬, 리듬 내에서 심장 정지 등이 있습니다. 청진기로 비정상적인 리듬이 들리면 수의사는 원인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되는 심전도 (ECG)를 권장 할 수 있습니다. 펄스 맥박은 신체 검사 중에 손가락 끝으로 느낄 수있는 동맥의 리드미컬 한 확장입니다. 개에서 맥박은 일반적으로 대퇴 동맥 (허벅지)에서 느껴집니다. 목의 경정맥 맥박은 정상적인 동물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맥박이 없거나 증가 (강함), 감소 (약함) 또는 가변적 (약함과 강함을 번갈아 표시) 할 수 있으며, 각각은 특정 유형의 심장 질환 또는 결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