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가 심장병에 걸리기도 하는가? 개의 심장병

728x90
반응형

수의사가 검사 한 동물의 10 % 이상이 어떤 형태의 심혈관 질환을 앓고 있습니다. 다른 많은 기관계의 질병과 달리, 심혈관 질환은 일반적으로 사라지지 않지만 거의 항상 더 심각해져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심혈관 질환은 심장을 볼 수없고 흉곽에 의해 잘 보호되기 때문에 탐지 및 정량화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심장 질환 은 심장의 이상으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선천성 이상 및 신체적 구조, 기능 또는 전기적 활동의 장애를 포함한 광범위한 상태를 포함 합니다. 질병이 출생시 존재했는지 여부 (즉, 선천성 또는 후천성), 원인 (예 : 전염성 또는 퇴행성), 기간 (예 : 장기 또는 단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임상 상태 (예 : 좌 심부전, 우 심부전 또는 양심 실 부전), 물리적 구조 기형 (예 : 심실 중격 결손) 또는 전기 장애 (예 : 심방 세동) 심부전 은 심장이 신체의 필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혈액을 공급하지 못하도록하는 심장 이상입니다. 특정 질병이 아닙니다. 오히려 심각한 심장 질환의 최종 결과로 혼잡 또는 체액의 비정상적인 축적, 신체로의 혈류 감소 및 / 또는 비정상적으로 낮은 혈압이 발생하는 상태입니다. 심장 질환은 심부전으로 이어지지 않고 존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심부전은 심각한 심장 질환의 결과이기 때문에 심장 질환이있는 경우에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심장 혈관계의 이상 다음과 같은 심혈 관계 이상은 심장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1) 심장 판막이 제대로 닫히거나 열리지 않습니다 (판막 질환); 2) 심장 근육이 너무 약하게 펌프질하거나 부적절하게 이완됩니다 (심근 질환). 3) 심장이 너무 느리게, 너무 빠르게 또는 불규칙적으로 뛰는 경우 (부정맥) 4) 혈관이 혈류를 너무 많이 방해합니다 (혈관 질환). 5) 심장의 왼쪽과 오른쪽의 챔버 사이에 구멍 (심장 션트)이 있거나 신체와 폐 사이의 비정상적인 혈류 (심장 외 션트)가있을 수 있습니다. 6) 혈액을 저장하는 혈관의 능력에 비해 혈액이 너무 적거나 너무 많습니다. 및 7) 심장 사상충 병과 같은 심혈 관계 기생이있다. 이러한 질병과 관련된 징후는 기관을 통한 부적절한 혈류 (운동 불내성, 쇠약 및 실신 등의 징후) 또는 기관의 혈액 손상으로 인해 체액이 혈관에서 조직으로 누출되도록합니다 (징후에는 비정상이 포함됨). 폐 또는 복부에 체액 축적). 조직에 혈액이 너무 적어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지 못하는 징후를 보이는 개는 저출력 심부전 상태라고합니다. 

 

배수가 잘되지 않는 기관에서 혈액이 댐핑되어 나타나는 징후를 보이는 개는 울혈 성 심부전 상태라고합니다. 혈액에 산소가 충분하지 않으면 점막에 푸른 색조가 생기고 종종 적혈구 농도가 증가합니다. 존재하는 사례의 수로 인해 개에서 가장 중요한 질병은 승모판 막 이형성증 , 확장 성 심근 병증 , 복서의 부정맥 성 심근 병증 및 심장 사상충 병 으로 인한 승모판 역류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