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심혈관계 질환 진단 장애

728x90
반응형

수의사는 종종 병력 및 징후를 검토하고, 신체 검사를 실시하고, 특정 검사 또는 영상 절차의 결과를 해석하여 심혈관 질환을 진단합니다. 신체 검사에는 청진기를 사용하여 개의 내장 기관, 특히 심장, 폐 및 복부 기관에서 나는 소리를 듣고, 손과 손가락으로 느끼는 느낌으로 신체 부위를 검사하여 고체 부종과 체액으로 가득 찬 부종을 구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맥박을 검사합니다. 이미징 기술에는 엑스레이가 포함됩니다. 심전도 (심장의 전기적 활동 기록); 및 심 초음파 검사 (초음파 검사의 한 유형). 대부분의 심혈관 질환은 신체 검사와 엑스레이를 통해 매우 의심 될 수 있습니다. X- 레이는 울혈 성 심부전의 진행을 모니터링하는데도 사용됩니다. 심전도는 부정맥 진단을위한 것입니다. 심 초음파 검사는 잠정적 진단 확인, 누출 된 심장 판막 또는 좁아진 혈관의 중증도 평가, 챔버 크기 및 심장 근육 기능 평가, 폐의 고혈압 진단, 심장의 선천적 결함 식별, 심장 종양 감지에 탁월합니다. , 또는 심낭 질환 (심장을 둘러싼 막의 문제)을 감지합니다. 

 

때때로 심장 카테터 삽입 (동맥을 통해 심장에 삽입 및 연결되는 얇은 유연한 튜브 사용) 또는 핵 연구 (방사성 동위 원소 주입을 포함하는 X- 선 검사)와 같은보다 전문적인 검사가 필요합니다. 심장 사상충 질환은 여성 심장 사상충의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수행하여 가장 잘 진단됩니다. 심 초음파 검사는 잠정적 진단 확인, 누출 된 심장 판막 또는 좁아진 혈관의 중증도 평가, 챔버 크기 및 심장 근육 기능 평가, 폐의 고혈압 진단, 심장의 선천적 결함 식별, 심장 종양 감지에 탁월합니다. , 또는 심낭 질환 (심장을 둘러싼 막의 문제)을 감지합니다. 때때로 심장 카테터 삽입 (동맥을 통해 심장에 삽입 및 연결되는 얇은 유연한 튜브 사용) 또는 핵 연구 (방사성 동위 원소 주입을 포함하는 X- 선 검사)와 같은보다 전문적인 검사가 필요합니다. 심장 사상충 질환은 여성 심장 사상충의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수행하여 가장 잘 진단됩니다. 심 초음파 검사는 잠정적 진단 확인, 누출 된 심장 판막 또는 좁아진 혈관의 중증도 평가, 챔버 크기 및 심장 근육 기능 평가, 폐의 고혈압 진단, 심장의 선천적 결함 식별, 심장 종양 감지에 탁월합니다. , 또는 심낭 질환 (심장을 둘러싼 막의 문제)을 감지합니다. 때때로 심장 카테터 삽입 (동맥을 통해 심장에 삽입 및 연결되는 얇은 유연한 튜브 사용) 또는 핵 연구 (방사성 동위 원소 주입을 포함하는 X- 선 검사)와 같은보다 전문적인 검사가 필요합니다. 심장 사상충 질환은 여성 심장 사상충의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수행하여 가장 잘 진단됩니다. 누출 된 심장 판막 또는 좁아진 혈관의 중증도 평가, 챔버 크기 및 심장 근육 기능 평가, 폐의 고혈압 진단, 심장의 선천적 결함 식별, 심장 종양 감지 또는 심낭 질환 (문제 심장을 둘러싼 막으로). 

 

때때로 심장 카테터 삽입 (동맥을 통해 심장에 삽입 및 연결되는 얇은 유연한 튜브 사용) 또는 핵 연구 (방사성 동위 원소 주입을 포함하는 X- 선 검사)와 같은보다 전문적인 검사가 필요합니다. 심장 사상충 질환은 여성 심장 사상충의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수행하여 가장 잘 진단됩니다. 누출 된 심장 판막 또는 좁아진 혈관의 중증도 평가, 챔버 크기 및 심장 근육 기능 평가, 폐의 고혈압 진단, 심장의 선천적 결함 식별, 심장 종양 감지 또는 심낭 질환 (문제 심장을 둘러싼 막으로). 때때로 심장 카테터 삽입 (동맥을 통해 심장에 삽입 및 연결되는 얇은 유연한 튜브 사용) 또는 핵 연구 (방사성 동위 원소 주입을 포함하는 X- 선 검사)와 같은보다 전문적인 검사가 필요합니다. 심장 사상충 질환은 여성 심장 사상충의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수행하여 가장 잘 진단됩니다. 

 

심장의 선천적 결함 식별, 심장 종양 감지 또는 심낭 질환 (심장을 둘러싼 막의 문제)을 감지합니다. 때때로 심장 카테터 삽입 (동맥을 통해 심장에 삽입 및 연결되는 얇은 유연한 튜브 사용) 또는 핵 연구 (방사성 동위 원소 주입을 포함하는 X- 선 검사)와 같은보다 전문적인 검사가 필요합니다. 심장 사상충 질환은 여성 심장 사상충의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수행하여 가장 잘 진단됩니다. 심장의 선천적 결함 식별, 심장 종양 감지 또는 심낭 질환 (심장을 둘러싼 막의 문제)을 감지합니다. 때때로 심장 카테터 삽입 (동맥을 통해 심장에 삽입 및 연결되는 얇은 유연한 튜브 사용) 또는 핵 연구 (방사성 동위 원소 주입을 포함하는 X- 선 검사)와 같은보다 전문적인 검사가 필요합니다. 심장 사상충 질환은 여성 심장 사상충의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수행하여 가장 잘 진단됩니다. 심장 카테터 삽입 (얇은 유연한 튜브를 삽입하고 동맥을 통해 심장으로 연결)과 같은보다 전문적인 검사 또는 핵 검사 (방사성 동위 원소 주입을 포함하는 X- 선 검사)가 필요합니다. 심장 사상충 질환은 여성 심장 사상충의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수행하여 가장 잘 진단됩니다. 심장 카테터 삽입 (얇은 유연한 튜브를 삽입하고 동맥을 통해 심장으로 연결)과 같은보다 전문적인 검사 또는 핵 검사 (방사성 동위 원소 주입을 포함하는 X- 선 검사)가 필요합니다. 심장 사상충 질환은 여성 심장 사상충의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수행하여 가장 잘 진단됩니다. 심전도는 개의 심장 부정맥 및 기타 이상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심전도는 개의 심장 부정맥 및 기타 이상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심장 질환 진단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영상 유형 엑스레이 흉부의 X- 레이 (방사선 사진이라고도 함)는 종종 애완 동물의 심장 질환을 진단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일반화 된 심장 비대 또는 특정 심실 비대를 찾으면 심장 질환의 존재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미지는 또한 존재하는 특정 질병에 대한 단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폐의 체액은 울혈 성 심부전의 흔한 발견입니다. 흉부 X- 레이는 심장 질환 환자를 평가하는 데 유용하지만 특정 한계가 있습니다. 폐에 체액이 존재한다고해서 심장에서 비롯된 질병을 확실하게 확인하거나 폐 (폐) 질환과 같은 다른 원인을 배제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전체 심장 크기와 특정 심장 챔버의 크기에 대한 평가는 일반적으로 심 초음파 검사 (초음파 검사)보다 훨씬 정확하지 않습니다. 심전도 심전도는 전극을 사용하여 신체 표면에서 심장의 전기적 활동을 기록하는 것입니다. 서맥 (예상 리듬보다 느림), 빈맥 (예상 리듬보다 빠름) 또는 기타 리듬 이상 (예 : 부비동 부정맥 또는 부비동 정지)과 같은 심장 부정맥을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전도는 또한 전도 장애 또는 심장이 수축하여 심장 조직을 통과하도록하는 전기 신호의 실패를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1도, 2도 및 3도 방실 차단이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심전도는 심전도 기록에 표시된 파형 이상으로 표시되는 챔버 확대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수치는 다른 챔버의 확대를 제안합니다. 심전도가 챔버 확대를 시사 할 수 있지만 흉부 X- 레이 및 심 초음파 검사 (초음파 검사)가 더 효과적입니다. 심 초음파 심장 초음파 검사는 심장, 대동맥 및 폐동맥을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초음파 검사의 한 유형입니다. 심장 초음파 검사는 작동하는 심장과 그 동작의 움직이는 이미지를 검사하고 표시하여 다른 진단 절차를 보완합니다. 

 

심장 챔버 및 벽 치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밸브의 물리적 구조와 움직임을 볼 수 있습니다. 압력 차, 혈류량 및 심장 기능의 여러 측정 값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심 초음파에는 2 차원, m- 모드 및 도플러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2 차원 심 초음파 검사는 심장이 움직일 때 쐐기 모양의 2 차원 영상을 제공합니다. M- 모드 심 초음파는 심장을 관통하는 1 차원 초음파 빔에 의해 생성되어 "얼음 선택보기"를 제공합니다. ”빔에 의해 감지 된 조직 밀도의 차이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챔버 크기, 벽 두께, 판막 움직임, 대동맥 및 폐동맥의 크기를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도플러 심 초음파 검사는 움직이는 적혈구와 접촉하여 혈류 속도를 측정하여 난류 또는 고속 흐름을 식별 할 때 초음파 빔의 변화하는 주파수를 감지합니다. 이것은 심장 잡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심장 카테터 삽입 심장 카테터 삽입은 심장, 대동맥 또는 폐동맥에 특수 카테터 (얇고 유연한 튜브)를 배치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심장 카테터 삽입은 다른 진단 검사로 특정 심장 이상을 식별하기에 불충분하거나 병변의 중증도를 식별 할 수없는 경우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술 전 평가, 치료 및 임상 연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단 및 수술 전 심장 카테터 삽입은 대부분 심 초음파 검사로 대체되었습니다 (위 참조). 현재 대부분의 경우 심장 카테터 삽입은 심장의 결함을 외과 적으로 복구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많은 심장 질환이 특정 품종에서 더 흔합니다. 예를 들어, 승모판 역류는 Cavalier King Charles Spaniels에서 더 흔하고 확장 된 심근 병증은 중년 Doberman Pinschers에서 흔하며 부정맥 유발 성 우심실 심근 병증은 일반적으로 Boxers에 영향을 미칩니다. 더 오래된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특정 유형의 부정맥을 개발할 수 있으며 Fallot의 4 부작은 어린 Wirehaired Fox Terriers에서 더 흔합니다. 심장 질환과 관련된 이러한 품종 및 기타 품종 관련 지식은 종종 수의사가 진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심혈관 질환의 일반적인 징후 심장병의 징후를 보이는 개는 운동 불내성, 쇠약, 기침, 호흡 곤란, 호흡률 증가, 복부 부종 (복부에 액체가 고 여서 발생), 뇌로의 혈류 부족으로 인한 의식 상실의 병력이있을 수 있습니다. 실신), 혈액 내 산소 부족 또는 식욕 및 체중 감소로 인해 피부와 세포막이 푸르스름하게 나타납니다. 더 드물게 다리 부종, 황달 (눈, 피부 또는 막의 노랗게 변함) 또는 기침을하는 피나 피가 섞인 점액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수의사는 개가 집에서 쉬고있을 때 분당 호흡 횟수를 세도록 권장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심장병이있는 개의 울혈 성 심부전의 발달 또는 진행을 모니터링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