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호산구성육아종

728x90
반응형

호산 구성 육아종 복합체는 개에서 드뭅니다. 고양이와 말에서 더 일반적으로 인식됩니다. 개에게서 볼 때이 장애는 벌레 물림 또는 기타 과민 반응에 대한 비정상적인 반응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입, 입술 또는 신체의 어느 곳에서나 융기 또는 결절로 나타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궤양이 생기거나 딱딱해질 수 있습니다. 모든 품종이 영향을받을 수 있지만 Siberian Huskies와 Cavalier King Charles Spaniels는 더 큰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경우는 코르티코 스테로이드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곤충 방제는 어느 정도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장애가 재발하면 저용량 코르티코 스테로이드 치료가 처방 될 수 있습니다. 송곳니 호산 구성 furunculosis 는 밀접하게 관련된 질병입니다. 많은 품종에서보고되었지만 일반적으로 말벌, 벌, 개미, 거미 등에 접근 할 수있는 긴 코를 가진 큰 품종 또는 호기심이 많은 작은 품종 (예 : 테리어)에서 볼 수 있습니다.이 질병은 곤충 물림으로 인해 발생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는 따끔 거림. 이 질병은 빠르게 발전 할 수 있으며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크고 부어 오른 붉은 융기는 주둥이에서 가장 흔하게 발생하지만 머리와 눈과 귀 주변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진단은 일반적으로 범프의 모양을 기준으로 이루어 지지만 생검을 실시 할 수 있습니다. 치료는 곤충 제어, 관련 알레르기 관리, 항생제 및 코르티코 스테로이드로 구성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