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 피부의 기생충 산책 후 개에게 붙은 기생충 개한테 기생충이 있을때

728x90
반응형

기생충은 다른 생물 (숙주라고도 함)에, 그 위에 또는 다른 생물 (숙주라고도 함)과 함께 사는 모든 생물이며 먹이와 은신처를 숙주에 의존합니다. 기생충은이 관계에서 이익을 얻지 만 숙주는 그 과정에서 해를 입지 않으며 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생충은 평생 동안 숙주에 의존하는 반면 다른 기생충은 평생 동안 숙주에 의존합니다. 많은 벌레는 개, 고양이, 말 및 기타 동물을 감염시키는 기생충입니다. 이 벌레 중 일부는 사람을 감염시킬 수도 있습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애완 동물의 피부에 영향을 미치는 기생충에 대해 설명합니다. 드 라쿤 큘 러스 감염 Dracunculus insignis 는 주로 숙주의 다리 피부 아래 결합 조직에서 발견되는 회충의 한 종입니다. 그들은 북미에서 너구리, 밍크 및 개를 포함한 기타 동물을 감염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암컷 벌레는 길이가 1 피트 (300 밀리미터) 이상에이를 수 있습니다. 수컷 벌레는 길이가 약 0.8 인치 (20mm) 정도로 작습니다. 이 벌레는 숙주에 피부 궤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궤양이 물에 닿으면 벌레는 길고가는 꼬리가있는 애벌레를 낳기 위해 상처 밖으로 머리를 내민다. 그런 다음 유충은 다른 숙주 인 물벼룩 안에서 자랍니다. 개는 오염 된 물을 마시거나 개구리와 같은 다른 숙주를 먹어도 감염 될 수 있습니다. 

 

D. insignis 벌레 감염의 징후로 는 뱀과 같은 피부 아래의 부은 자국과 피부 표면의 분화구와 같은 붉은 궤양이 있습니다. 이러한 감염은 드물지만 작은 호수와 얕고 고인 물 주변에있는 개에서 가끔 발견됩니다. 수의사는 조심스럽게 천천히 기생충을 추출하여 감염을 치료합니다. 미리 다졸 또는 벤즈 이미 다졸 계열의 항 기생충 약물 도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아시아 및 중동 일부 지역에서 기니 웜 ( Dracunculus medinensis )은 개와 다른 동물을 감염시킬 수있는 잘 알려진 인간 기생충입니다. 펠로 데라 피부염 펠로 데라 피부염은 드문 피부 벌레 감염으로 단기 피부 감염을 유발합니다. 이 상태는 Pelodera strongyloides 로 알려진 회충의 유충 이 피부를 침범 할 때 발생 합니다. 

 

이 유충은 썩어가는 유기물 (예 : 축축한 건초)과 축축한 토양의 표면 위나 근처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그들은 때때로 기생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동물은 축축하고 더러운 침구와 같은 감염된 물질과의 직접적인 접촉을 통해 애벌레에 노출됩니다. 피부가 건강한 동물은 일반적으로 감염 위험이 없습니다. 궤양은 일반적으로 다리, 사타구니, 복부 및 가슴과 같이 감염된 물질과 접촉하는 신체 부위에만 나타납니다. 영향을받은 피부는 빨갛고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털이 없습니다. 또한 피부에 혹, 고름, 딱지 또는 궤양으로 가득 찬 덩어리가있을 수 있습니다. 항상은 아니지만 종종 심한 가려움증이 나타나 동물이 감염된 부위를 긁거나 물거나 문지릅니다. 수의사는 일반적으로 현미경으로 피부 긁힘을 검사하여 벌레 유충을 확인하여 확실한 진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Pelodera 피부염 에 걸린 동물 은 다른 피부 벌레 감염과 동일한 방식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동물을 깨끗한 침구가있는 건조한 곳으로 옮기는 것만으로도 회복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