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자

개의 세포 매개 면역 (제 4 형 반응)과 관련된 장애

728x90
반응형

개의 세포 매개 면역 (제 4 형 반응)과 관련된 장애 유형의 반응은 특정 유형의 백혈구 (T 도우미 세포라고 함)가 항원에 반응하여 조직을 손상시킬 수있는 독성 및 염증 물질을 방출 할 때 발생합니다. 세포 매개 면역 반응은 모든 기관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치료에는 일반적으로 문제가되는 항원 (가능한 경우)을 제거하고 항염증제와 면역 체계를 억제하는 약물을 단독으로 또는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육아종 반응 육아종 반응은 지속적인 감염 부위 주변에 축적되는 흉터 조직과 백혈구 덩어리입니다. 특정 유형의 박테리아 또는 곰팡이에 의해 유발됩니다. 세포 매개 면역 반응은 대부분의 개인에서 이러한 감염과 효과적으로 싸우지 만 일부 동물에서는 면역 반응이 부분적으로 만 효과적이며 감염 부위에 덩어리가 발생합니다.

 

늙은 개 뇌염 노령 개의 뇌염은 수년 전에 디스템퍼 를 앓은 개에서 발생할 수있는 만성 뇌 염증을 말합니다 .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을 감지 할 수없는 개에서 세포 매개 면역 반응은 수년간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포를 표적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과민 반응 접촉 과민성은 정상적인 피부 단백질과 반응하고 변화하는 화학 물질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러한 변형 된 피부 단백질은 외부 침입자로 인식됩니다. 그런 다음 신체는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세포 매개 면역 반응을 생성합니다. 이 과민증은 일반적으로 플라스틱 음식 접시, 플라스틱 고리 및 피부에 놓인 약물에 포함 된 민감성 화학 물질과의 접촉의 결과로 발생합니다. 자가 면역 갑상선염 자가 면역 갑상선염은 갑상선을 파괴하는 면역 매개 질환입니다. 이 질병은 특히 Doberman Pinschers, Beagles, Golden Retrievers 및 Akitas에서 만연합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 (갑상선 호르몬 생산 감소)이 유일하게 감지 할 수있는 징후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상태는 루푸스와 같은 광범위한 면역 장애의 일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개의 면역 복합체와 관련된 장애 (유형 III 반응) 참조 ).

 

자가 면역 부 신염 자가 면역 부 신염은 면역 세포가 부신 (각 신장 옆에 위치)으로 침투하여 발생합니다. 이것은 땀샘의 파괴를 일으키고 애디슨 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애디슨 병의 징후로는 쇠약, 체중 및 식욕 감소, 설사 및 구토가 있습니다. 애디슨 병은 젊은 성인 암컷 개에서 가장 흔합니다. 안구 건조증 (성각 결막염, 성 각막염) 안구 건조증 또는 건성 각 결막염 은 눈물샘을 파괴하는 면역 반응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코커 스파니엘의 유전 적 소인이있는 개에서 발생합니다. 성각 결막염은 바이러스 감염, 외상 또는 특정 항생제 사용에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이 질병은 사이클로스포린 또는 장애를 유발하는 면역 반응을 억제하는 기타 약물이 포함 된 처방 안약을 제공 하여 치료합니다. 인공 눈물 및 기타 점안액도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안구 건조증을 가진 개는 종종 평생 치료가 필요합니다.

728x90
반응형